티스토리 뷰

임태경은 이번주 방송되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임태경은 현재 방송중인 MBN 예능 '로또싱어'에서 엄청난 노래실력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성악가이자 뮤지컬 배우인 임태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임태경 집안과 전부인 이혼이유 나이 고향 학력 결혼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태경 프로필 정보

임태경은 1973년 7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며 학력사항으로 예원학교 음악과 성악 전공 - 스위스 명문 사립학교 르 로제 졸업 - 우스터폴리테크닉대학 생산공학 학사 , 석사 (부전공 : 성악) - 보스턴대학교 대학원 성악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2004년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가족으로는 전부인과 이혼한 상태라고 합니다.

▶임태경 어린시절 

임태경은 6살 때 '한일 청소년 음악제'에서 전체 그랑프리를 수상하는 등 어려서 부터 음악적 소질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학교 때 본격적으로 성악을 전공했는데 중학교 1학년 때 갑자기 몸이 아팠다고 하는군요. 다행이 완치되었지만 시간이 지나서 알고보니 백혈병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복지가의 꿈을 키웠지만 음악으로 마음을 치유하고 힘을 얻는 과거를 생각하며 가수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임태경 집안 회사

임태경의 아버지는 한 기업의 회장이고 어머니는 부회장이라고 하는데 임태경 아버지 회사가 (주)연희화학공업 이라고 하는군요. 이런 집안에서 태어난 임태경은 스위스 명문 사립고로 유학을 가게 되는데 1년 학비만 약 1억5천만원의 왕족이 다니던 귀족 명문학교를 갔다고 합니다. 친동생까지 이 학교를 나왔다고 하는데요 임태경도 잠시 아버지의 회사에 다니기도 하였었다고 하는군요.

 

임태경 인스타 바로가기

▶임태경 집안 전부인

임태경의 집안 아버지의 회사는 화장품 용기 제조업을 40년 넘게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김포에도 아주 넓은 땅을 가지고 있어 그곳에 의료시설이 갖춰진 학교를 짓는게 희망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매출액이 수백억원대라고 하는데 상당한 집안의 엄친아로 태어난 임태경이네요. 그런 임태경은 과거 2009년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을 통해 동료 배우 박소연과 연인으로 발전하며 2009년 10월 결혼식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임태경 전부인 이혼이유

하지만 임태경은 전부인 박소연과 결혼 8개월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으며 자녀는 없는 것으로 보이네요. 임태경이 전부인과 이혼이유로는 시간이 지나면서 함께 있는 것 보다 따로 있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함께 하는 것이 서로에게 불편해서 서로를 위해서 이혼을 결정하는게 낫다고 생각을 하였다고 합니다. 안타까운 결정을 하게 되었는데 다시 좋은짝을 만나 행복한 시간이 이어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