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광수가 배우 이선빈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그리고 'SBS 2018 연예대상'에서 배우 전소민과 함께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또 연예대상 인기상 수상을 하였습니다. 이광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드라마에서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큰 인기를 받고 있네요.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데뷔, 군대, 프로필 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모델 겸 탤런트인 이광수는 190cm의 큰 키에 개성넘치는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데뷔는 2008년 MBC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입니다. 데뷔 초에는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수염으로 개성있는 캐릭터를 많이 맡았습니다. 요즘에는 수염도 밀고 머리로 단정하게 하다보니 훈훈한 외모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또 예능에서는 활발하고 깐죽되는 이미지인데 실제로는 조용하다고 합니다.


이광수1


이광수2


본명은 이광수이며 1985년 7월 14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남양주시라고 하네요. 키 190cm, 몸무게 78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은 궁내 중학교, 토평 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입니다. 그리고 가족은 아버지 이종호, 어머니, 여동생 이보람이 있습니다. 아버지는 다우닝 가구 대표하고 합니다. 여동생은 결혼을 했으나 결혼식 하객으로 조인성, 송중기 등이 참석했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네요.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군대는 다녀왔습니다.


이광수3


이광수4


예능 '런닝맨'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전소민과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열애설 의혹 이후 거리를 두고 있다고 전소민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오늘 SBS 연예대상에서 개그맨 신동엽이 "전소민은 그닥 마음이 없는데 이광수가 농담인 척 하면서 살짝 진심을 보여주는 것 같다"말했어요. 그리고 화제의 블라인드 해프닝에 대해서는 전소민이 이사하고 집에 블라인드가 왔는데 설치를 못했는데 마침 우리집에 드릴이 있어 친한 직장 동료이자 오빠의 마음으로 갔다고 이광수가 말했네요. 평소 드라마에서 이다희, 정유미 등 여배우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이광수6


이광수 전소민 열애'는 아니였네요. 여자친구 이선빈과 5개월 연애했다고 합니다. 이선빈빈 이광수 커플은 예능 '런닝맨'에서 함께 출연했으며 썸 기류도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광수 '인스타그램'에서 편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역시 모델출신으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이광수7


영화, 드라마, 예능, 광고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기대가 큰 배우입니다. 특히 매력적이고 개성 있는 마스크가 여러 캐릭터에 잘 어울리네요. 연기 활동도 보고 싶네요.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