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아 프로필 성형 몸매 남자친구 키

JTBC 기상캐스터 김민아는 유튜브 '워크맨' 에 출연하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적이고 조용한 이미지의 아나운서와는 다른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며 이름을 알리고 있네요. 오늘은 김민아 기생캐스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민아 프로필 기상캐스터 과거 성형전 몸매 나이 인스타그램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민아 프로필 정보

김민아는 1991년 2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살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 출생이며 키 166cm 라고 합니다. 최종학력으로는 경인교육대학교 초등교육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 김민주가 있다고 하네요.

김민아는 JTBC 기상캐스터겸 아나운서 입니다. 기상캐스터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아나운서도 하는데 JTBC 골프 채널에서 아나운서 역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민아는 독특한 과거를 가지고 있는데 통학시간이 1시간이 넘게 걸린다는 이유로 고등학교를 자퇴하였으며 경인교대를 졸업하고 아시아나항공 국제선승무원 하다 적성에 맞지 않아 6개월만 근무하고 그만 두었다고 하네요.

김민아는 딜라이브(디지털 OTT 방송) 를 다니던 시절에 친해진 타사PD 의 소개로 JTBC 아침뉴스팀 기상캐스터 면접을 보게 되었고 면접을 통해 좋은 평을 받아 2015년 12월 부터 JTBC 기상캐스터가 되었습니다. 김민아는 프리랜서로 있는데 JTBC의 각종 프로그램들에 출연하고 있으며 보통 기상캐스터를 하다가 아나운서 또는 스포츠 아나운서가 되던지 아니면 다른 예능 방송으로 나가는 경우가 많은데 김민아는 2016년 초 부터 계속 기상 방송을 하고 있으며 스포츠 프로그램 진행과 2019년 부터는 LCK 인터뷰어 까지 병행하고 있습니다.

김민아 아나운서는 평일에는 아침방송 때문에 새벽 5시까지 출근을 하며 LCK 가 있는 날이면 자정에 가까운 시간까지 근무하며 그 외에도 아나운서 아카데미 강의를 하거나 다른 방송 녹화를 하는 등 정말 바쁜 시간을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김민아 아나운서는 '왜냐면' 시즌3에 고정 출연하며 기존의 아나운서 이미지는 사라지고 예능감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그 영향으로 유튜브 '워크맨' 에 장성규 대신 특집으로 출연하였는데 아주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김민아 아나운서는 날씬한 몸매를 종종 드러내며 김민아의 키와 몸매에 대해서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166CM 에 마른 몸매 그리고 볼륨감 있는 몸매로 인기를 얻기도 하였으며 남자친구 관련하여서는 남자친구가 있는것으로 추정이 된다고 합니다. 배텐에 출연해 '늘 누군가를 열렬히 사랑하고 있다' 그리고 '제가 사랑하고 있다는 걸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다' 는 등의 이야기를 해 남자친구가 있는 것으로 생각이 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 더욱 다양한 예능을 통해서 활발히 활동하는 김민아 기상캐스터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