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승연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손승연이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손승연은 현재 뮤지컬 '보디가드' 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가수 손승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손승연의 과거와 성형전 다이어트 몸매 고향 키 몸무게 인스타그램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승연 프로필 정보

손승연은 1993년 9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출생이며 손승연 키 160cm 혈액형 A형 입니다.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최근 10kg 를 감량하기도 하였죠. 학력사항으로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 버클리 음악대학 실용음악과 휴학 이며 2012년 '보이스 코리아' 로 데뷔 하였습니다.

손승연은 과거 고1이라는 어린 나이로 슈퍼스타K 에 참가하였으나 1차에서 떨어졌습니다. 첫 방송 출연은 '탑밴드 시즌1' 이었는데 예선에서 보컬 없이 출전한 고교밴드 'WMA' 에게 연주를 들은 심사위원들이 보컬을 데려오면 합격을 해 주겠다고 하자 학교에서 수소문해서 학교 선배를 데려왔는데 그녀가 바로 손승연, 결국 초고교급 보컬이라는 평가와 함께 WMA 를 8강까지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손승연은 TOP밴드 이후 '위대한 탄생' 과 슈스케에도 나왔지만 모두 예선 탈락의 쓴 맛을 봤다고 하며 2012년 '보이스 코리아' 에 참가 하여 우승을 기록하며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손승연은 깔끔한 음색과 박력있는 고음이 매력 포인트로 꼽히는데 고음은 에일리나 소향, 다비치가 생각나며 음색은 김연우처럼 깔끔하게 노래를 부른다고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손승연은 '보이스 코리아' 우승 이후 1집 앨범을 낸 직후에 미국 버클리 음대로 유학을 갔습니다. 가수로써의 입지를 다져야 할 중요한 시기여서 주변에서는 모두 말렸지만 손승연의 강한 의지로 결국 더 넓은 세상에서 음악적 영감과 경험을 쌓기 위해서는 기회가 지금 뿐이라는 생각에 유학을 결정하였다고 하는데 결국 1학년만 마친 후 쭉 휴학 중입니다. 당시 버클리 음대에 합격으로도 많은 놀라움을 주었지만 졸업은 하였다는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네요.

손승연은 가수 활동 이후 괴물 같은 피지컬을 바탕으로 짜릿한 보컬을 보여주었습니다. 뮤지컬에서도 그런 모습을 보여주던 손승연은 2017년이 되며 목에 문제가 발생했고 뮤지컬 무대에서의 파워도 떨어지고 불후의 명곡 같은 무대에서도 힘이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이때 성대 폴립 진단을 받고 재활 치료를 시작 하였을 때라고 하네요. 2019년으로 들어오며 손승연 옛날의 모습을 거의 되 찾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손승연은 데뷔 이전과 비교하면 외모와 몸매에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성형의혹이 많이 있기도 했지만 다이어트를 통한 외모와 몸매의 변화라고 밝혔네요. 손승연은 사람들의 악플을 보고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데뷔 이후 3년간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여 10kg 이상 감량을 하였다고 하네요. 협찬 의상을 입으려 하여도 사이즈가 없는 경우도 많아 의상을 직접 사는 등 그러한 고충들을 많이 겪어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손승연은 다이어트를 통해 엄청 예뻐진 얼굴과 몸매를 보이고 있습니다. 과거 어느정도 살이 있던 몸매라 볼륨감은 그대로인 상태에서 다이어트를 통해 더욱 예쁜 몸매를 보여주며 노출이 있는 사진에서도 자신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노래와 연기로 다양한 방송을 통해서 활약하는 가수 손승연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알리 나이 남편 고석훈

가수 알리는 이번주 방송되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알리는 최근 콘서트와 방송을 통해 꾸준한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오늘은 가수 알리에 대해서 알아

dictionarypeople.tistory.com

 

박기영 프로필 전남편 이혼이유

박기영 프로필 전남편 이혼이유 가수 박기영은 SBS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의 신생님 '발라드림'에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박기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