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민수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재혼생각

조민수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방법'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조민수는 최근 뛰어난 연기력으로 계속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오늘은 배우 조민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조민수의 프로필 나이 과거와 이혼 성형에 대한 생각과 몸매 그리고 남편 재혼 생각 자녀 키 등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민수 프로필 정보는?

조민수는 1965년 1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58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조민수 키 160cm 체중 45kg 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배화여자중학교 - 경복여자상업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1986년 KBS 특채 탤런트 데뷔 입니다. 조민수 소속사는 엔터스테이션이라고 하네요.

조민수는 고3때 CF 모델로 발탁되어 연예계에 입문하게 되고 KBS 'TV 문학관 - 불' 로 드라마 데뷔를 하였으며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KBS '욕망의 문' 에서 억척스러운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이때의 이미지로 드라마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의 둘째 며느리역을 맡으며 인기스타의 반열에 오르기 시작하였고 조성모 뮤직비디오 'To Heaven' 에도 출연을 하였습니다.

조민수는 2005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데 조민수의 남편은 당시 신세계건설 대표이사 였으며 나이는 조민수보다 4살 연상이었습니다. 당시 조민수 나이 41살, 남편이 45살이었다고 하는군요. 조민수는 결혼 이후 잠정 은퇴를 하였는데 안타깝게도 4년만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조민수와 전남편과의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4년간의 결혼생활이었지만 자녀는 없었다고 하네요.

조민수는 이혼 이후 연기자로 돌아오게 되었고 여배우로써의 힘듦을 토로하며 나름 연기를 이어갔습니다. 조민수는 오랜연기로 인해 연기력 논란이 없지만 외모 논란이 가끔 나오기도 하였는데 성형수술은 거부를 하였다고 하네요. 조민수는 연기자가 아니라면 예뻐지기 위해 성형수술을 했을지도 모르지만 희노애락을 표현하기 위해 자연스러운 얼굴이 필요했고 그 덕분에 성형 수술을 하지 않고 보톡스 조차 맞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조민수 리즈시절 보러가기

 

조민수 실신영상 보러가기

조민수는 이혼 이후 새로운 사랑을 갈망했다고 합니다. 이혼 이후 재혼을 하지 않고 있는 조민수 인데 과거의 아픔 때문에 같은 실수를 하는게 두려워 신중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조민수에게 다가오는 남자 또한 예전에는 많았지만 지금은 없다고 하는데 조민수는 사실 끊임없이 새로운 사랑을 원하고 있다고 하며 재혼 생각은 있음을 밝혔네요. 배우들은 일과 사랑이 둘 다 중요하다고 하는데 조민수는 사랑이 일보다 더 중요하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조민수는 2017년 블랙리스트로 여러움을 겪은 독립영화인들에게 많은 도움을 준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가난한 독립영화를 위해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았음이 알려졌는데요 적지 않은 나이에도 예쁜 외모와 몸매 뿐 아니라 마음씨 까지 아름다운 배우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그럼 앞으로 좋은 작품과 영원한 사랑이 조민수 곁에 함께 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