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유정 프로필 어린시절 몸매 다리 키

배우 김유정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정샛별'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유정은 이번주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에도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요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김유정의 과거와 고향 학교 성형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김유정 프로필 정보

배우 김유정은 1999년 9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24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성동구 출생이며 김유정 키 165cm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대송중학교 -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 고양예술고등학교 연기과 졸업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와 언니가 있는데 언니는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는 김연정 이라고 합니다. 2003년 CM '크라운제과 - 크라운산도'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싸이더스HQ 입니다.

▶김유정 과거

김유정은 과거 1남 2녀 중 차녀로 태어났고 어린시절부터 전학을 많이 다녔다고 합니다. 서울 금호초등학교에서 대명 초등학교, 경기 고양대화초등학교를 다니는 등 이사를 많이 다니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유정은 5살 나이에 2003년 크라운제과 광고를 통해서 연예계 데뷔를 하게 되었고 2004년 영화 'DMZ'에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그 이후 영화 '각설탕'에서 임수정의 아역과 '황진이'에서 송혜교의 아역으로 활약하며 많은 인기를 얻기 시작 했어요.

김유정은 그 이후로도 드라마 '바람의 화원'에 문근영의 아역과 '일지매','동이' 에서 한효주의 아역, 그리고 '해를 품은 달'에서는 한가인의 아역 등을 맡아 아역 전문배우로 활약하였으며 아역답지 않은 자연스러운 연기로 일찍부터 명품 아역배우로 눈도장을 찍게 됩니다.

 

김유정 인스타 보러가기

김유정은 2005년 옴니버스 영화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에 출연하며 첫 주연을 맡게 됩니다. 연이어 드라마 '구미호 여우누이뎐'으로 호평을 받으며 장편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인정을 받게 되었죠. 이후 2016년 청춘 사극 '구르미 그린 달빛'을 통해 성인 배우로의 가능성을 보여주었고 당당히 주연배우로 자리매김을 하였어요.

 

김유정 어린시절모습 보러가기

 

김유정 먹방 모습 보러가기

김유정은 2018년 대학 수학능력 시험에 응시하지 않았고 고등학교 졸업 후 연기 활동에 전념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성인으로 성장을 한 뒤 어렸을 적과 변화가 없는 외모를 보여주고 있는데 쌍꺼풀 있는 큰 눈에 투명하고 반짝이는 눈동자가 인상적입니다. 국민 여동생으로 마냥 어릴것 같던 김유정은 키도 부쩍 크고 몸매 역시 상당한 볼륨감을 보여주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김유정의 공항 출국길 패션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들로 인해 많은 화제를 만들었습니다. 귀엽고 예쁜 외모에 몸매까지 엄청난 성장으로 계속해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네요. 김유정은 취미가 낚시라고 하는데 절친인 김새론과 함께 낚시를 다닌다고 하네요. 계속해서 좋은 모습으로 성장하고 있는 배우 김유정인데 앞으로도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유정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2021.02.10 - [연예인정보] - 유승호 프로필 과거얼굴 키 부모님

 

유승호 프로필 과거얼굴 키 부모님

유승호 프로필 과거얼굴 키 부모님 배우 유승호의 최근소식은 출연한 영화 '집으로'가 2021년 설 특선 영화로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이번 작품은 유승호의 10살 때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실제로 이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