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탁재훈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딸

탁재훈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탁재훈은 방송에 복귀한 뒤 여전한 입담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오늘은 탁재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탁재훈 프로필 과거와 전부인(아내) 서효림 이혼이유 자녀 결혼 아버지 본명 나이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탁재훈 프로필 정보

탁재훈의 본명은 배성우이며 1968년 7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55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은평구 출생이며 탁재훈 키 176cm, 몸무게 73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충암고등학교 -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 중퇴라고 하고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와 여동생 그리고 딸과 아들이 있습니다. 1995년 정규 1집 '내가 선택한 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팬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탁재훈 과거이야기

택재훈은 과거 룰라가 활동하던 소속사에서 가수 데뷔를 준비하다가 1995년 27살이 나이에 '내가 선택한 길'이라는 곡으로 소롤 가수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폭망하게 되었고 1996년 2집을 발매하며 활동을 하려 했지만 회사 사정이 좋지 않으며 탁재훈 역시 개인적인 사정도 있어 앨범을 내고 뮤직비디오만 찍은 뒤 활동은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탁재훈 과거이야기

탁재훈은 솔로 활동이 실패로 끝난 직후 카드빚 200만원을 갚기 힘들 정도로 어려운 시기를 겪었다고 합니다. 그 때 탁재훈은 같은 소속사에서 잘 나가던 룰라의 리더이자 프로듀서의 길을 걷기 시작한 이상민으로 부터 신정환과의 듀오인 컨츄리꼬꼬 결성을 제의 받게 되었습니다. 이상민은 이 둘을 듀오로 팀을 만들면 최고로 재밌는 음악이 나올 것이라고 확신을 하였다고 하네요.

▶탁재훈 과거이야기

탁재훈은 음악인으로서의 자존심 때문에 코믹한 컨셉인 컨츄리꼬꼬의 멤버가 되는 것을 거절하였는데 신정환와 이상민이 6개월이 넘게 설득을 한 끝에 카드빚 200만원을 대신 갚아준다는 조건으로 허락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 때 탁재훈은 신정환의 계약금인 500만원도 빌려갔다고 하며 힘들게 결성된 컨츄리꼬꼬는 결성하자 마자 엄청난 성공을 거두게 되었습니다.

▶탁재훈 과거이야기

탁재훈의 컨츄리꼬꼬는 1990년대 말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오 해피', '김미김미', '오! 가니' ,'어이해', 'Oh, My Julia','콩가' 등 매 앨범 대히트를 기록했고 '미련','애련' 등의 히든 트랙으로 발라드까지 성공시켰고 이 인기를 등에 업고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엄청난 입담을 선보이며 '개그맨보다 웃긴 가수'라는 찬사를 받으며 예능에서 자리를 잡게 되었어요.

 

탁재훈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탁재훈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탁재훈 집안과 이혼

큰인기를 얻은 탁재훈은 2001년 진보식품 회장의 막내딸이자 1997년 슈퍼엘리트모델 출신인 8살 연하의 이효림과 결혼하여 자녀로 1남 1녀를 두었는데 이혼 소송을 하게 되며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죠. 탁재훈의 집안도 대단한데 탁재훈 아버지는 서울경기인천지역 레미콘 조합의 협회의회장이었다고 하네요. 탁재훈은 한동안 좋지 못한 일로 방송에 출연을 하지 않았었는데 앞으로는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는 탁재훈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임원희 전부인 사진

요즘 미우새로 제2의 전성기를 맡고 있는 임원희가 JTBC 새로운 드라마 '보좌관' 출연 소식과 그 전 '아는형님' 에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임원희 인데요 오늘

dictionarypeople.tistory.com

 

이상민 프로필 나이 이혼이유

이상민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가수 이상민은 2021 S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이상민은 그동안 SBS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와 '돌싱포맨'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