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지인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남편 인스타

배우 송지인이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을 하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조금씩 방송에 출연을 하였지만 크게 알려진 작품이 없어서 모르는 분들이 많은 배우입니다. 예능에서도 쉽사리 보기가 힘든 배우 송지인인데요 이번 예능 출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송지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송지인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지인
송지인 성형전

먼저 송지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송지인의 본명은 김보라 라고 합니다. 1984년 10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이며 송지인의 고향은 경상남도 거제시 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와 2녀 중 장녀라고 하며 송지인 키 167cm 몸무게 49kg 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명지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졸업이며 2008년 다비치 뮤직비디오 '사랑과 전쟁'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송지인 몸매

송지인은 과거 국어선생님을 꿈꿨다가 선생님보다 방송작가를 꿈꾸며 명지대학교 국어국문학과에 진학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며 SBS 동물농장 작가 아래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는데 월급이 입금이 되지 않자 PD 에게 항의하러 갔다가 그자리에서 걸그룹 다비치의 '사랑과 전쟁' 에 출연을 하게 되며 연예계에 발을 내 딛었습니다. 처음엔 아르바이트로 생각했다가 이 때 매력을 느끼며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 하였다고 하네요. 송지인 과거 사진을 봐도 딱히 성형 느낌이 많이 들지는 않으며 송지인 성형전은 잘 모르겠네요.

 

송지인 인스타
송지인 나이

송지인은 2009년 이후 드라마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상당히 많은 작품에서 활동을 하긴 하였는데 사실 대부분이 단역으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영화에서는 2013년이 되기 전까지 배역도 없는 단역으로 출연하였다가 2014년 영화 '인간중독' 부터 조연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는 조금 이르긴 한데 2013년 JTBC '청담동 살아요' 부터 조연을 맡았고 매년 1~2 작품씩 조연으로 꾸준히 출연을 하는 다작 배우로 나가고 있습니다. 송지인은 나름 큰 키를 가지고 있는데 얼굴도 작아서 몸매가 상당히 좋습니다. 송지인의 인스타그램에는 송지인의 여러 사진들이 있는데 송지인의 몸매가 보이는 사진들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송지인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에 올려드리겠습니다.

 

송지인 성형전후
송지인 비키니

송지인은 뛰어난 몸매로 다양한 화보광고와 모델로도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송지인의 패션 역시 상당하다고 하는데요 송지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한번 보시길 바라며 송지인 인스타그램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wivina_jiin/라고 합니다. 송지인의 인스타그램을 보니 고양이도 상당히 좋아 하는 것 같네요. 앞으로 좋은 연기력을 통해 더욱 좋은 배우가 되기를 응원해봅니다. 오늘은 배우 송지인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정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