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청 프로필 리즈 전남편 이혼이유

배우 김청은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청은 2017년 드라마 '별별 며느리' 출연 이후 오랜만에 근황소식을 전하게 되었으며 예능에서는 최초로 모습을 보이게 되었네요. 오늘은 배우 김청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청 프로필 과거 전남편 이혼이유 나이 고향 자녀 집안 근황 학력 리즈시절 미국 엄마 화보 몸매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청 프로필 정보

김청의 본명은 안청희이며 1962년 6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61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성북구 출생이고 키 162cm, 몸무게 4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성북초 - 동구여중 - 선화예고 - 경희대학교 무용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어머니가 계시다고 합니다. 김청은 1981년 미스 MBC 선발대회 2위로 데뷔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김청은 과거 1981년 미스MBC 선발대회에서 2위로 선발된 후 1982년 MBC 14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커리어 최전성기에는 배우 생활과 더불어 MC 활동으로도 유명했는데 80년대를 주름잡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가 대표적이에요. 당시 이덕화와 함께 MC를 봤죠. 그리고 김청은 현재 전남편과 이혼한 상태이며 안타까운 가족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김청 집안

김청의 어머니는 17살 고등학생 때 어떤 아저씨를 만나 임신을 해 미혼모인 상태에서 사생아인 김청을 낳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청의 아버지는 김청이 100일째 되던 날 김청을 보러 오던 길에 교통사고를 당해 갑자기 돌아가셨고 어머니는 홀몸이 되어 김청을 기르느라 고생을 많이 하셨다고 하는군요. 다행이 어머니의 집안이 여유가 있어서 자라는데 물질적인 어려움은 없었다고 하는데 혼인신고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태어나서 그런지 출생신고도 제대로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청 노래실력 보러가기

 

김청 파혼이야기 보러가기

▶김청 전남편 이혼이유

김청은 태어난지 12년 정도가 흐른 뒤 큰아버지가 출생신고를 해주셨고 아버지의 성인 '안씨'를 찾기까지도 22년이라는 시간이 더 걸렸다고 하며 1996년이 되어서야 이름이 '안청희'가 되었다고 합니다. 김청희는 1998년 37살 나이에 중견사업가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3일만에 파경을 맞았는데 당시 김청은 사랑하던 남자와의 사랑이 좌절된 홧김에 전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결혼식을 올린 김청은 호적 신고도 하지 않고 신혼여행을 떠났는데 알고보니 전남편은 이혼 경력도 있었고 나이도 많이 속였다는 사실을 나중에서야 알렸다고 합니다.

▶김청 전남편 이혼이유

김청은 그런 사실 외에도 사랑없이 분노로 결혼을 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고 신혼여행 3일만에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정확하게는 혼인신고도 하지 않아서 이혼이라고 할 정도는 아니었네요. 이후 절에 들어가 아무것도 하지 않은 채로 거의 1년을 보냈다고 합니다. 이후로도 5년여간 힘든 시간을 보냈고 다행이 2000년대 초반 복귀해 지금까지 왕성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청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이경진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이경진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배우 이경진은 KBS2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새멤버로 합류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이경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dictionarypeople.tistory.com

 

박원숙 세번의 이혼

배우 박원숙은 현재 KBS2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를 통해 근황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박원숙은 최근 여러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배우 박원숙에 대해서 알

dictionarypeople.tistory.com

 

혜은이 과거와 이혼

혜은이는 이번주 방송되는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혜은이는 최근 싱글앨범을 냈고 작년 말까지는 공연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었죠. 오늘은 가수 혜은이에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