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나나 프로필 리즈 결혼 남편 자녀

미스코리아 출신 금나나의 최근 소식으로는 26살 연상 남편과의 극비 결혼 소식으로 인해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금나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금나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사진 고향 학력 가족 결혼 남편 윤일정 재산 자녀 집안 근황 인스타 수상 도서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금나나 프로필 정보
  • 금나나 과거 리즈시절
  • 금나나 결혼 남편 윤일정 자녀

▶금나나 프로필 정보

나이 - 1983년 8월 19일 (40살)

고향 - 경상북도 영주시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남편 윤일정, 의붓딸

학력 -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중퇴, 하버드 대학교 생화학, 컬럼비아 대학교 대학원 영양학 석사, 하버드 대학교 보건대학원 영양학, 질병역학 박사

종교 - 불교

키 - 172cm

▶금나나 과거 리즈시절

금나나는 2002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특이 사항으로 2002년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재학 중 미스코리아에 출전해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되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하버드 대학교에 진학한 뒤 생화학을 전공하고 이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컬럼비아 대학교와 하버드 대학교에서 각각 이학석사, 이학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금나나는 현재 결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되었는데 과거에도 남자친구가 없었다고 합니다. 금나나는 공부를 얻기 위해서 연애를 포기했었다고 하며 자신에게 관심을 보이는 남학생이 생기면 "한국에 약혼자가 있다. 졸업하면 결혼할 거다"라고 거짓말을 했다고 하네요. 연애에 집중하면 다른 것은 못하는 성격 때문에 남자친구도 사귀지 않고 결혼도 하지 않고 지내다 7년 전 지금의 남편과 비밀리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금나나 결혼 남편 윤일정 자녀 근황

금나나는 2017년 8월, 동국대학교 식품생명공학과 교수로 임용되어 통계와 역학 영향학 등을 담당하고 있다고 하며 현재는 동국대학교 과학영재교육원장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 금나나는 7년전인 2017년 30살 연상의 MDI 레저개발 윤일정 회장과의 결혼소식이 전해지며 화제가 되고 있어요. 1983년생인 금나나와 남편 윤일정 회자의 나이차이는 무려 30살 차이라고 하는군요.

금나나의 남편 윤일정 회장은 오래전 첫 번째 부인과 사별한 후 홀로 외동 딸을 키우다 금나나와 재혼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두 사람은 윤 회장 소유의 제주 중문의 '씨에스 호텔'에서 가족들과 조용히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며 남편 윤일정 회장은 MDI 레저개발 산하 계열사 11개를 거느리고 있다고 합니다. 결혼식을 올린 씨에스호텔뿐만 아니라 강원도 춘천시의 골프장 '남춘천 CC'도 소유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화목한 가정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금나나 리즈시절영상 보러 가기

 

 

서유리 프로필 나이 전남편 최병길 이혼이유 자녀 성형 몸매 키

서유리 프로필 나이 전남편 성형 몸매 키서유리의 최근 소식으로는 MBN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서유리는 최근 남편 최병길과 이혼 조정 협의 중이라는 사실이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윤지 프로필 나이 국적 리즈 몸매 남편 최우성 자녀 집안 가족

김윤지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집안 자녀배우 김윤지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남편 최우성과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김윤지에 대해서 알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