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형준 프로필 과거 리즈시절 근황 결혼

태사자 김형준은 JTBC 예능 '한끼줍쇼'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얼마전 예능 '슈가맨3' 이후 소속사와 계약하고 조금씩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쿠팡맨' 에서 다시 연예인으로 돌아왔네요.. 오늘은 태사자 김형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형준 프로필 과거 리즈시절 사진과 근황 나이 결혼 직업 학력사항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형준의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78년 5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라고 하며 김형준 키 176cm 체중 62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으로는 단국대학교 대학원 졸업이라고 하며 가족은 한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그리고 형이 있다고 합니다. 김형준은 1997년 태사자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크리에이티브 꽃 이라고 하네요.

김형준은 1997년 데뷔한 4인조 아이돌 남성그룹 태사자의 리더이자 래퍼죠. 김형준은 한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막내로 태어났는데 태사자 활동 초반에는 어머니를 재일교포 출신이라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김형준은 초등학교 입학 전 4살부터 8살 까지는 영국에서 살았다고 하네요. 당시 영국에서 살던 집이 넓어 강아지도 4마리나 키웠다고 하는데 어린시절 유복한 집에서 자란 것으로 보이네요.

하지만 김형준은 천식과 알레르기로 인해 몸이 약해 학교를 자주 빠지게 되고 주말에는 한국인 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김형준이 8살이 되던 해 한국으로 돌아왔는데 한국말을 잘 못해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하는군요. 영국에서 돌아온 뒤에도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아파트에 살았다고 하며 말을 빨리 배워 3,4,5 학년 연속 반장을 맡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김형준은 중학교 시절에는 서태지를 닮았다고 하여 인기가 많았다고 하며 김형준의 친 형이 서울대학교를 들어갔는데 김형준은 더욱 공부를 잘 해서 서울대학교를 갈 줄 알았다고 말 한적이 있었습니다. 학창시절에는 공부만 하던 평범한 학생이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수능 점수가 기대만큼 나오지 않아 인생이 끝나는 줄 알았다고 합니다. 이후 한국외국어대학교 불어과 96학번 수석으로 입학을 하였다고 하네요.

김형준은 대학 진학 후 수업을 마치고 강남역에 있는 포켓볼 클럽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도중 태사자의 매니저 눈에 띄어 캐스팅을 당했습니다. 덕분에 한국외국어대학교 1학년 재학 도중 소속사의 공개 오디션에 합격하며 1년도 안되는 연습생 기간을 거치고 태사자의 리더이자 래퍼로 19살의 나이에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바쁜 스케쥴로 인해 대학 생활은 잘 하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태사자 멤버들은 나이가 비슷했는데 김형준이 나이가 가장 많이 얼떨결에 리더를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태사자가 4집을 마지막으로 해체를 하게 되고 이후 여러 회사들로부터 연기자 계약을 하자고 연락이 왔지만 김형준은 해체에 충격을 받아 연기자는 거절하고 그냥 각자의 길을 걸었고 잠시 연기와 쇼핑몰을 운영하기도 하였지만 조용히 잊혀졌다가 이번 '슈가맨3' 로 다시 근황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김형준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