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승수 프로필 나이 와이프 윤혜원 딸 키

류승수는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예능을 통해 아내 윤혜원, 딸과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여줬던 류승수의 연기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류승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류승수의 프로필 과거 집안과 와이프 부인(아내) 윤혜원 러브스토리 나이 딸 공황장애 등 여러 다양한 이야깃 거리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류승수 프로필 정보는?

류승수는 1971년 8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52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출생이며 류승수 키 178cm 체중 70kg 혈액형은 B형 이라고 하는군요. 학력사항으로는 부산중앙고등학교 중퇴 - 고등학교 검정고시 -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이고 가족은 아내 윤혜원과 딸 류나율 아들 류이준 이라고 합니다. 류승수는 1997년 영화 '3인조'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소속사는 싸이더스HQ라고 합니다.

류승수는 과거 어린시절 집안에 어머니가 안계셨고 매우 가난했다고 합니다. 보일러도 되지 않은 집에서 겨울을 견디며 학창시절 방황도 많이 했고 결국 집에서 가출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방황을 하던 류승수는 어느날 빚쟁이들의 행패로 아버지가 피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본 후 마음을 바로 잡고 방황을 접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힘들게 버티고 버텨 연기 선생님에 이어 배우로 특히 뛰어난 연기력으로 조연 전문 배우로 이름을 알린 류승수는 2015년 4월 윤혜원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윤혜원은 류승수보다 11살 연하이며 직업은 플로리스트 라고 하였죠. 당시 류승수는 자신의 팬카페에 아내 윤혜원에 대해 너무나 긍정적인 사고를 가진 친구라 부정적인 자신으로서는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류승수는 아내 윤혜원과 결혼 하기 전 알고 지낸 지는 꽤 오래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전 본격적으로는 6개월 정도 열애를 하였다고 하는군요. 윤혜원은 원래 인터넷에서 쇼핑몰 모델로 아주 유명했다고 합니다. 거기다 과거 '날아라 슛돌이' 에서 주자이었던 지성준의 이모라고 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으며 대구에서는 꽤나 알려진 집안이라고 합니다. 윤혜원이 모델로 활동했던 쇼핑몰이 지성준의 어머니가 운영을 하고 있으며 대구에 있고 해외 배송까지 취급하는 규모가 꽤 큰 쇼핑몰 이었다고 합니다.

류승수는 스무살 때 갑자기 찾아온 심장병으로 쓰러졌는데 그 후 일주일에 한 번씩 구급차에 실려갔다고 합니다. 이때 경험과 공포로 공황장애가 왔고 죽고 싶을 정도의 고통속에서 무려 24년이나 앓아서 비행기를 타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둘은 결혼식과 신혼여행을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올리게 되었는데 비행기를 타게 되는 큰 용기를 아내 윤은혜를 만나며 생기게 해 주었고 그런 사랑의 힘으로 이제는 장거리 비행도 가능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류승수는 2015년 결혼 한 이후 첫째 딸 류나율을 낳은 뒤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에 출연하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당시 류승수를 꼭 빼 닮은 류승수의 딸이 공개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그 이후 2019년 아들 류이준을 출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제는 두 자녀의 아버지가 된 류승수인데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배우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류승수의 아내 윤혜원과의 러브스토리 나이 자녀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