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이주영은 KBS2 월화드라마 '땐뽀걸즈'에 박혜진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신선하고 매력적인 마스크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주영의 과거 얼굴, 가족,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지금부터 보실까요?



이주영은 1987년 4월 24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75cm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모델학과이네요. 가족은 부모님이 있으며 소속사는 마일스톤 컴퍼니입니다. 데뷔는 2015년 단편영화 '몸값' 여고생 역할입니다. 2016년 미쟝센 단편영화제에서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했습니다. 주목을 받고 있는 신인 배우입니다.


이주영1


이주영2


영화 '독전'에서 농아남매 주영 역을 맡으면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배우 김동영함께 쌍둥이 캐릭터를 잘 소화했습니다. 드라마 '라이브'에서는 시보순경 송혜리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를 보이며 또 한번 주목을 받았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미쓰백, 나와 봄날의 약속, 그것만이 내 세상, 걸스온탑, 채 씨 영화방 등등이 있습니다. 


이주영3


이주영4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신 스틸러를 꿈꾸는 배우라고 합니다.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눈길이 갑니다. 성형 수술은 제가 보기에 안 한 것 같습니다. 웃으며 상큼한 미소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너무 귀엽네요. 무쌍의 큰 눈, 귀여운 코, 도톰한 입술로 신비로운 매력이 있습니다. '인스타'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주영5


이주영6


짧은 숏컷 헤어스타일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모델 출신 답게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싸이코패스, 외계인 등 특이한 캐릭터를 많이 맡았습니다. 현재 또래 배우 중에서 단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주영은 궁금증이 생기는 캐릭터에 관심이 있고 평범하고 순박한 캐릭터도 연기하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패션 모델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현대 미술을 하는 친한 언니의 오프닝 영상을 촬영하면서 연기의 맛을 봤다고 해요.



이주영7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알 수 없었어요. 연관검색어에 '영화배우 이주영 여험'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이름이 같은 다른 배우 검색어이니 신경 안쓰셔도 되세요. 독립영화계의 전지현이라 불리며 인지도가 높다고 합니다. 상업영화에서 여러 작품을 자주 보고 싶네요. 그리고 예능, 광고, 화보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이주영의 고향, 학교, 소속사 등 알아봤습니다. 그럼 이만~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