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세호 프로필 집안 명품 여자친구

개그맨 조세호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 알코올 중독 위험을 알리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일주일에 6~7일은 술은 먹으며 술을 한잔이라도 안 먹으면 잠이 안온다고 했네요. 술자리도 잦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조세호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리즈시절 사진과 고향 학력 부모님 집안 등 모든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세호 프로필 정보

개그맨 조세호의 프로필은 먼저 알아보면 본명 조세호이며 1982년 8월 9일생으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키 172cm, 몸무게 85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경서 중학교, 명덕 고등학교, 예원예술대학교 코미디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집안)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A9미디어로 데뷔 시기는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입니다. 종교는 천주교이며 세례명은 '세바스티아노'라고 하네요.

조세호 직업 개그맨으로 2001년 SBS 개그 콘테스트 대상 수상을 했네요. 과거에는 예명 '양배추'로 활동을 했는데 코미디언 선배 남희석이 지어 줬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1년에는 예명대신 본명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2010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에서 사랑을 받았고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가수 '차오루'와 가상 부부 생활을 했네요.

▶조세호 리즈 다이어트

개그맨 조세호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30kg 다이어트 후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코믹한 모습과 평소 일상 모습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절친 연예인으로는 개그맨 '남창희'가 있는데 2003년부터 친하게 되었으며 그룹 '조남지대'도 결성했다고 합니다. 또 개그맨 김구라가 조세호을 많이 아끼고 밀어줬습니다.

개그맨 조세호는 유재석 유라인으로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런닝맨, 유 퀴즈 온더 블럭, 해피투게더 등에서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아기자기'로 불리며 좋은 케미를 보여줬으며 호흡도 잘 맞는 것 같네요. 그리고 조세호는 드라마 출연도 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하자전담반 제로, 시트콩 로얄빌라, 주군의 태양, 별에서 온 그대가 있네요.

 

조세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개그맨 조세호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절친 친구 남창희같은 사람이면 좋겠다고 했네요. 친구처럼 편안한 사이가 되고 싶다고 했네요. 그리고 조세호는 30억 재벌설이 있어 집안에 대해서도 알아봤는데요. 조세호 아빠는 CEO출신으로 글로벌 대기업 IBM 한국 지사에 근무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는 알코올 의존도 극복하여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조세호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과 모든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남창희 프로필 데뷔전 키 못 뜬 이유

남창희 프로필 데뷔전 못 뜬 이유 키 남창희의 최근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꾸준한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남창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남창희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승혜 프로필 나이 결혼 남자친구

김승혜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결혼 개그우먼 김승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개벤져스' 팀에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승혜는 특이하게도 SBS 공채 개그맨으로 인기를 얻다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