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태 이혼 전부인

코미디언 안상태는 이번주 방송되는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에 안상태를 방송에서 보게 되어 무척 반갑군요. 오늘은 코미디언 안상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안상태 고향 전부인 이혼 아내 재혼 나이 자녀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상태 프로필 정보

안상태는 1978년 9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도 아산시 출생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아내 조인빈 일러스트레이터 가 있다고 하네요. 학력사항 천안중앙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전자공학과 졸업이고 KBS 공채 19기 개그맨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안상태 이혼 전부인

안상태는 개그 콘서트를 통해 '안어벙' 캐릭터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인기가 한창일 때 2005년 결혼식을 올렸는데 결혼 이후 소속사와 계약해지 문제로 분쟁이 생기며 연예활동이 뜸해졌고 경제적인 문제가 생겨 생활고로 이어지다가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상태의 전부인은 안상태보다 6살 연하의 무용학과 졸업생이라고 하는군요. 둘 사이에는 아이가 한 명 있었고 안상태의 부모님이 양육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안상태는 이혼 전부터 나이차이와 종갓집 장손이라는 조건, 안상태의 전부인은 귀하게 자란 외동딸 같은 이유들로 전부인과의 불화설이 전해지기도 하였습니다. 결국 생활고로 문제가 되기 시작해 결혼 7년만인 2012년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 2년이 지난 2014년 일러스트레이터인 조인빈과 만나 재혼을 하였습니다. 안상태의 현재 부인인 조인빈은 홍익대 회화학과 졸업이며 애니메이션 학과 학사도 전공 하였다고 하네요.

안상태는 재혼 이후 대학로에서 공연을 하다가 2016년 개그 콘서트로 7년만에 복귀를 하기도 하였죠. 안상태는 개그맨 활동을 하면서 모 섭외업체에서 결혼식 사회도 하고 있다고 하는데 10년이 넘는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이라고 합니다. 안상태는 재혼한 현 부인과 이혼 이후 2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안상태의 아내는 안상태보다 4살 연하라고 하네요.

당시 안상태의 재혼소식이 전해졌을 때도 네티즌들은 '한 번 결혼한 사실도 몰랐다' ,'안상태 결혼 이혼 경험 놀랐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기도 하였으며 안상태와 현재 부인과의 사이에는 자녀 소식은 전해지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안상태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