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무열 프로필 집안 아내 윤승아 아들

배우 김무열의 최근 소식으로는 영화 '범죄도시 4'에서 '백창기'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김무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김무열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가족 집안 아내(부인) 윤승아 결혼 자녀 아들 고향 학력 인스타 수상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김무열 프로필 정보
  • 김무열 리즈 어린 시절
  • 김무열 집안 가정 형편
  • 김무열 결혼 부인 윤승아 아들

▶김무열 프로필 정보

나이 - 1982년 5월 22일 (41살)

신체 - 키 183cm, 몸무게 71kg, 혈액형 B형

가족 - 어머니 박민형, 남동생, 부인 윤승아, 아들 김원

학력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종교 - 가톨릭

군대 - 육군 제12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데뷔 - 1999년 영화 '사이간'

소속사 - 프레인TPC

▶김무열 리즈 과거이야기

김무열은 원조 대학가 아이돌로 뮤지컬 배우로 시작해 스크린, 브라운관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 최근에는 영화에 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무열은 과거 안양예술고등학교를 다니면서 연기 공부를 했는데 당시에는 어린 마음에 드라마나 영화는 연기가 아니라는 생각을 했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배우 남경욱을 만나 뮤지컬을 배우게 되었고 이후 '지하철 1호선'이라는 작품을 하면서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김무열 가족 집안

김무열은 '신파를 위하여'를 하게 될지 예상을 못했는데 하고 난 뒤부터 뭔가 다르다는 것을 느꼈고 무대연기와 평범한 캐릭터들이 가진 이야기를 특별하게 만들어 내는 것이 너무 좋아 그때부터 욕심이 생겼고, 영화도 해보고 싶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김무열이 20살이던 해 아버지가 쓰러지면서 실직적인 가장으로 생계를 책임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20대 초반부터 일용직 아르바이트를 많이 했다고 하는데 이른 새벽에 일어나 직업소개소에 나가 신분증을 내고 기다리는 게 김무열의 일상이었다고 하는군요.

같이 일하던 사람들 사이에서 일에 뽑히려고 몸싸움까지 하면서 버텼다고 하며 그때가 김무열의 인생에서 가장 처절하던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김무열의 아버지가 부도가 나고 쓰러지면서 3억 원가량의 빚을 떠안았고 병원비와 이자, 생활비까지 감당하다 보니 빚이 늘어갔다고 하네요. 그래서 동생은 입을 덜기 위해 군대를 갔고 어머니도 일정한 수입이 없어서 김무열이 가장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절박한 상황에서도 연기자의 꿈은 버릴 수가 없었고, 본격적으로 연극과 뮤지컬을 시작하면서 연기에만 몰두하다 보니 돈에 대한 생각을 접을 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무열 결혼 부인 윤승아

김무열은 부인(아내) 윤승아와 2015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런데 아내인 윤승아와 열애 사실이 밝혀진 계기가 특이한데 김무열이 윤승아에게 다이렉트 메시지로 보내려던 내용을 실수로 공개 트윗으로 보내 대중들에게 공개가 되는 일이 있었어요. 당시 김무열과 윤승아는 만난 지 반년이 되지 않았고 사귀기 시작한 지는 4개월 즈음 됐을 때로 김무열은 이 실수로 결별까지도 각오했는데 윤승아가 쿨하게 공개 연애를 하자고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김무열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윤승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사실 무대 위의 김무열을 보고 반한 윤승아가 먼저 대시를 했으며 트윗을 썼던 당시 김무열은 영화 '은교' 촬영 중으로 항상 시집을 들고 다녔을 때라고 하네요. 김무열은 맥주 한 캔 마시고 감성에 젖어 보낸 트윗이었는데, 결국 결혼까지 하게 되어 다행이라고 밝혔으며 이 일로 인해 지인들에게서 '광명의 셰익스피어'라는 별명을 얻었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 8년이 지난 2023년 6월, 아들 김원을 출산하며 주위의 축하를 받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행복한 가정과 활발한 연기 활동 이어가는 김무열 윤승아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박지환 프로필 고향 부인 아내 자녀 가족 MBTI 작품활동

박지환 프로필 부인 아내 자녀 배우 박지환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정인권'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범죄도시2'역시 개봉을 앞두고 있죠. 오늘은 배우

dictionarypeople.tistory.com

 

이동휘 프로필 여자친구 정호연 결혼

이동휘 여자친구 정호연 프로필 배우 이동휘는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간이역'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동휘는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명품 조연으로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