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선태 프로필 나이 학력 연봉 아내 아들

충주맨 김선태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김선태 주무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연봉 학력 결혼 부인(아내) 자녀 아들 수상 최근영상 작품활동 인스타 차 MBTI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김선태 프로필 정보
  • 김선태 과거 이야기
  • 김선태 연봉 스카우트 제의
  • 김선태 결혼 부인 아들

▶김선태 주무관 프로필 정보

나이 - 1987년 3월 12일 (37살)

고향 - 충청북도 충주시

신체 - 키 174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

학력 -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e-비즈니스학 중퇴

가족 - 와이프(아내), 아들 2명

군대 - 의무소방대 만기 전역

소속 - 충주시청 홍보담당관실 홍보팀

직급 - 지방행정주사 (6급)

MBTI - ISTJ

자차 - 현대 투싼

수상 - 2023년 한국PR대상 특별상

▶김선태 과거 이야기

김선태는 대한민국 공무원이자 충주시 유튜브 채널의 개설자 겸 운영자입니다. 김선태는 아주대학교 경영학과에서 조기입학을 하고 자퇴를 한 뒤, 사법시험을 준비하였다고 하네요. 신림동 고시촌에서 6년 정도 지내며 사법시험 장수생 생활을 하다 계속 떨어져서 결국 고향인 충주로 내려와 지방공무원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동안의 공부로 인해서인지 공무원 준비를 한 지는 1년 만인 31살에 9급 공무원에 합격하였다고 하며 32살에 임용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선태는 2018년 SNS 관리자가 된 이후 병맛 컨셉 홍보물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지자체 최초 B급 유튜브초 대박을 터뜨렸어요. 김선태는 기획부터 촬영, 편집, 섭외까지 모든 것을 혼자서 맡아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튜브 시작 당시에는 8급 서기였으나 2021년 정기 인사로 7급 주사보로 승진하였고 3년 만인 2024년 정기 인사에서 6급 주사로 쾌속승진을 하게 되었어요. 김선태는 SNS 관리자라서 유튜브를 맡게 되었는데 유튜브가 성공하고 나서는 유튜브를 제외한 SNS 업무는 다른 직원이 맡고 있다고 합니다.

▶김선태 연봉 스카웃 제의

김선태는 업적이 대단한 만큼 스카우트하려는 기업과 정부 기관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중앙 부처와 타 지차체, 심지어는 민간 업체에서도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왔었다고 하네요. 심지어 국토교통부에서는 세 명의 보좌관 중 한 명이 나가게 되었다며 소속을 옮길 생각이 없느냐고 당시 원희룡 장관이 직접 의향을 물어봤다고 하며 보직명은 장관 특별보좌관으로 급수로 따지면 2급도 가능하고 3급도 가능하다고 했지만 고사했다고 하는군요.

▶김선태 결혼 와이프 아내 자녀 아들

김선태는 최근에 기업으로부터 연봉 2배 제안을 받았는데 고심 끝에 거절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지금 유튜브는 자신이 전권을 가지고 있지만, 기업으로 가면 불가능할 것으로 보았다고 하네요. 참고로 김선태 주무관의 연봉은 세후 4200만 원 정도라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은 공공기관 채널이기에 수익을 창출할 수가 없다고 하는군요. 김선태는 현재 결혼을 한 유부남이며 아들 2명이 있다고 합니다. 김선태의 아내는 충주시청 공무원으로 입사 동기라고 하며 김선태의 부모님은 두 분 다 초등학교 교사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김선태 주무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선태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충주시 유튜브채널 보러 가기

 

 

궤도 유튜버 프로필 나이 본명 학력 결혼 부인 자녀

궤도 프로필 나이 본명 결혼 부인 유튜버 궤도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프로그램 '데블스 플랜'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궤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궤도 프

dictionarypeople.tistory.com

 

윤태진 프로필 과거얼굴 춘향 맥심 몸매 키 결혼 남자친구

윤태진 프로필 과거얼굴 맥심 몸매 키 윤태진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윤태진은 현재 프리랜서로서 유튜버와 방송인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