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영임 프로필 리즈 남편 이상해 가족

국악인 김영임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삽시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김영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국악인 김영임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고향 학력 가족 사항 남편 이상해 결혼이야기 아들 며느리 딸 집 근황 수상 최근영상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김영임 프로필 정보
  • 김영임 과거 리즈시절
  • 김영임 결혼 남편 이상해
  • 김영임 자녀 아들 딸 며느리

▶김영임 프로필 정보

본명 - 김영임

나이 - 1953년 12월 27일 (70살)

고향 - 서울특별시

학력 - 한국국악예술학교

종교 - 불교

가족 - 남편 이상해, 아들 최우성, 딸 최정은, 며느리 김윤지

▶김영임 과거 리즈시절

김영임은 대한민국 국악인으로 국가 중요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전수교육조교입니다. 김영임은 '회심곡'으로 유명한 대한민국 대표적인 경기명창으로 지난 2009년 국회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국악인'으로 선정이 되었어요. 김영임은 공연을 많이 했는데 '소리 효 대공연'은 대중적으로도 인기가 많은 공연이라고 합니다. 과거 리즈시절의 모습을 봐도 아름다운 외모를 볼 수 있으며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에서 김영임의 아들과 며느리 '김윤지'가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김영임 결혼 남편 이상해

김영임은 개그맨 이상해와 1979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8살로 이상해가 연상이며 결혼 이후 자녀 딸 최정은과 아들 최우성을 낳았어요. 참고로 딸 최정은은 서양화가로 활동을 하며 예술가 집안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김영임과 이상해의 결혼 이야기는 한동안 화제가 되었고 많은 논란이 있었죠. 남편 이상해가 직접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야기 하였는데 김영임을 처음 보고 첫눈에 반해서 김영임을 쫓아다녔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무런 반응이 없자 김영임을 택시로 납치해 호텔로 데려갔다고 하네요.

▶김영임 자녀 아들 딸 며느리

겁에 질려있는 김영임을 덥치려고 하자 김영임은 "오늘 만큼은 저한테 나쁜 짓 하지 말아 주세요"라고 말하며 빌었는데도 이상해에게 얼굴을 맞았다고 하네요. 이상해는 순간 욱해서 때렸다고 이야기하며 사과를 하긴 했지만 그 일로 두 사람의 거리는 멀어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뒤로도 계속해서 애정공세를 했고 결국 김영임은 마음을 열어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식을 올린 뒤에도 2년 동안 매일같이 싸웠다고 하며 매일 이혼이 하고 싶어 결혼 생활 중 3번이나 집을 나갔다고 합니다. 결국 김영임은 아이들 때문에 가정을 지키고 싶은 생각으로 이혼을 하지 않고 참고 지금까지 살았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김영임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영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영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이상해 프로필 부인 김영임 결혼

이상해 프로필 부인 김영임 결혼스토리 개그맨 이상해와 아내 김영임은 이번주 방송되는 '1호가 될 수 없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상해는 원로 개그맨으로써 최근 방송에서 보기 힘들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