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우재덕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아내 자녀

배우 선우재덕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1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에서 '한진태'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선우재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선우재덕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고향 학력 과거얼굴 결혼 부인(아내) 자녀 아들 근황 수상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선우재덕 프로필 정보
  • 선우재덕 리즈 과거이야기
  • 선우재덕 결혼 부인 아들

▶선우재덕 프로필 정보

나이 - 1962년 7월 23일 (61살)

고향 - 서울특별시 성북구

신체 - 키 175cm, 혈액형 O형

가족 - 부인, 아들 3명

학력 - 단국대학교 산업경영대학원 석사 수료

군대 - 육군 제9보병사단 병장 만기 전역

종교 - 개신교

데뷔 - 1982년 영화 '사랑 만들기'

소속사 - 스게티 선우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선우재덕 과거 리즈시절

선우재덕은 우연한 기회에 배우가 되어 40년 이상을 배우로 살고 있지만, 본인이 밝힌 바로는 학창 시절까지 배우는 커녕 연예인의 꿈 자체가 전혀 없었다고 합니다. 선우재덕은 연극부나 음악부 같은 것조차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고 하네요. 원래는 경영학과나 그게 아니라도 일반 기업의 사무직을 할 수 있는 대학 전공을 하고 나와서 회사원을 하다가 경험과 자본을 쌓아 사업을 하는 게 학창 시절부터 꿈이었다고 하는군요. 선우재덕은 중학생 때 아버지를 여의고, 어머님과 친누님이 힘들게 가계를 운영하게 되자 사업으로 부자가 되겠다고 결심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선우재덕은 고등학교 3학년 때 대학에 떨어지게 되었고 재수를 하게 되었는데, 어려운 가정형편에 재수 비용이 막막해서 여전히 누님과 어머님의 경제력에 의존하던 중, 우연히 신문에서 특정영화의 배우 모집 공고를 보고 뽑히면 돈을 준다는 말에 오디션에 응시했다가,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뽑혀서 영화배우가 되었다고 하네요. 선우재덕은 연극도 안 해봤는데 뽑힌 이유가 자신의 외모 때문이라고 밝혔으며 영화제작 전에 큰돈을 받게 되었고 연기도 배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선우재덕은 주변 영화인들에게 연기쪽인 서울예전을 가라는 권유를 받게 되었고 계속 배우가 되기로 결심하여 바로 지원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대학에 입학한 해에 본인이 출연한 영화로 데뷔를 하게 되었고 이후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선우재덕은 원조 실장님 전문배우였으며 '내 딸 꽃님이'에서부터는 몇몇 드라마에서 일찍 죽는 역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과거에서는 선역 연기를 많이 했지만 악역 연기를 잘 보여주고 있으며 지금은 회장 전문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선우재덕 결혼 와이프(부인) 자녀

선우재덕의 부인(와이프) 박수현의 직업은 디자이너였다고 합니다. 둘은 1997년 11월에 결혼을 했으며 나이는 선우재덕보다 8살 연하라고 하네요. 결혼 이후 자녀로 아들 3명을 낳았는데 둘째와 셋째는 쌍둥이라고 합니다. 원래 선우재덕의 아내는 미국 유학파 출신이라고 하며 결혼 후에도 직장 생활을 계속했는데, 큰 아들을 출산하면서 전업주부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선우재덕은 아내의 육아를 돕기 위해 술자리를 피하고 가정에 충실하며 가정을 돌봤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선우재덕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선우재덕 리즈시절 보러가기

 

선우재덕 아들얼굴 보러가기

 

 

오현경 프로필 나이 리즈 가족 전남편 이혼이유 딸 재혼 근황

오현경 프로필 나이 리즈 전남편 딸 배우 오현경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1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에서 '오선영'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오현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dictionarypeople.tistory.com

 

이제훈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가족 복근 여자친구 키

이제훈 프로필 나이 근육 키 과거얼굴 배우 이제훈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서 주인공 '박영한'역으로 출연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이제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