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세하 프로필 나이 와이프 자녀 딸

배우 안세하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배우 안세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안세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와이프 아내(부인) 전은지 인스타 결혼 자녀 집안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안세하 프로필 정보
  • 안세하 리즈 과거이야기
  • 안세하 결혼 와이프 전은지 자녀

▶안세하 프로필 정보

본명 - 안재욱

나이 - 1986년 1월 29일 (38살)

고향 - 경상남도 창원시

신체 - 키 177cm, 몸무게 72kg, 혈액형 A형

학력 - 경남대학교 경영학 졸업

가족 - 와이프(부인) 전은지, 딸 안시현, 안시윤

데뷔 - 2011년 연극 '뉴보잉보잉 1탄'

소속사 -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안세하 리즈 과거이야기

안세하는 어렸을적 꿈이 가수였는데 우연한 기회가 생겨서 배우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김풍호'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많이 올리게 되었으며 특히 김인권과 닮은 얼굴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안세하는 과거 가수를 꿈꿨던 만큼 배우지만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출연해 2라운드 까지 진출하였는데 당시 패널로 출연한 이상민은 안세하의 노래실력이면 프로가수 수준이라고 소감을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실제로 이번 '사랑의 콜센타'에서도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어요.

안세하는 고향이 창원 출신으로 창원에서 살고 있었고 공황장애를 앓았었는데 멀리 떠나가 보라는 의사의 조언에 따라 무작정 서울로 올라오게 되었다고 하며 서울 여행을 하던 중 63빌딩으로 갔다가 가수 오디션 전단지를 발견하게 되었고 오디션을 본 뒤 합격해서 서울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세하는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었지만 다시 고향인 창원으로 내려갔고 창원 뮤지컬 무대에서 실력을 쌓은 뒤 가수에서 배우로 전업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실제로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지만 현재도 뮤지컬 작품에도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안세하 결혼 와이프 전은지 딸

안세하는 2017년 결혼식을 올린 유부남 배우입니다. 안세하는 현재 아내와 스무살 대학생 시절 처음 알게 되었는데 그 이후 연락이 끊긴 상태로 지내다가 시간이 흐른 뒤 고향 친구를 통해 우연하게 11년만에 다시 만나게 되었고 사귀기 시작했다고 하는군요. 안세하는 배우로 데뷔한 이후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고 바쁜 시간을 보내다 2016년 고향인 창원으로 내려갔는데 우연하게 지금의 아내를 만나게 되었고 다시 보는 순간 '내 여자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먼저 연락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세하는 먼저 연락을 하면서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으며 결국 1년간의 열애 끝에 2017년 5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결혼 이후 아직까지는 임신이나 자녀에 대한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는 상태에요. 안세하의 아내는 일반인으로 사진이나 정보가 전해지지 않은 상태이나 안세하 부부 결혼식에 참석한 지인들의 사진으로 인해 아내의 얼굴이 공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미모의 아내와 결혼을 하게 된 안세하, 그럼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가정의 행복과 2세소식, 그리고 좋은 작품에서 활동 하는 배우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안세하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안세하 와이프영상 바로 가기

 

 

수지 프로필 몸매 키 남자친구

수지 프로필 몸매 키 남자친구 가수 겸 배우 수지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드라마 '안나'에서 '이유미/이안나'역으로 1인 2역 연기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수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

dictionarypeople.tistory.com

 

미주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MBTI

미주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미주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에서는 '공효진'으로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