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우희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키

배우 천우희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에이트 쇼'에서 '세라'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천우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천우희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레전드 몸매 작품활동 남친 근황 최근영상 필모그래피 인스타 MBTI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천우희 프로필 정보
  • 천우희 과거 어린시절
  • 천우희 몸매 성형
  • 천우희 열애 남친 이상형

▶천우희 프로필 정보

나이 - 1987년 4월 20일 (36살)

고향 - 경기도 이천시 창전동

신체 - 키 161cm, 혈액형 O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오빠

학력 - 경기대학교 연기학과 졸업

데뷔 - 2004년 영화 '신부수업'

MBTI - INFJ

소속사 - 블리츠웨이 엔터테인먼트

▶천우희 과거 어린시절

천우희는 2004년 영화 '신부수업'으로 데뷔한 이후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천우희는 학창 시절부터 친구들과 두루 잘 어울리는 쾌활한 성격으로 초등학교 시절 반장을 도맡아 했으며 전교 회장도 했고, 중학생 때는 전교 부회장을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연극반에 들어가 연기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연극반 활동을 하면서 청소년 연기 대회 연기상을 받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천우희는 이를 계기로 대학도 연기과로 진학하였으며 2006년 경기대학교 연기학부에 입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천우희는 2004년 영화 '신부수업'으로 데뷔하였는데 영화 연출 일을 하던 사촌 오빠의 권유로 오디션에 참가해 캐스팅이 되며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영화 '마더'에 출연해 숨겨진 몸매를 보이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이후 2011년 영화 '써니'에서 '상미'역을 맡아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며 이름을 더욱 알리게 되었는데 이 작품으로 2011년 각종 종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으로 노미네이트 되는 성과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천우희는 이후 몇몇 작품에 조연과 단역으로 출연을 이어오다 2014년 4월 개봉한 영화 '한공주'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2014년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받는 쾌거를 거두게 되었습니다. 천우희는 이 작품으로 우리나라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 국제 영화제 등에서 이 작품이 최고상을 수상하였으며 천우희 연기력이 극찬을 받는 등 배우로서도 슬럼프를 벗어나게 했고 배우로 한 단계 올라서게 해 주었다고 하는군요.

▶천우희 몸매 성형

천우희는 슬럼프가 온 적이 있었는데 외모와 몸매와 연관이 있었다고 합니다. 스스로가 예쁘지 않고 몸매도 날씬하지 않으니 벽이 생기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무엇이 부족한지 생각을 해보다 성형을 해야 될지 고민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성형수술로 얼굴이 달라지거나 몸매가 달라지면 더 잘될 수도 있지만 결국 자신을 잃는 것 같아 성형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천우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천우희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천우희 몸매 이상형 남친

천우희는 자신의 이상형을 언급한 적이 있었습니다. 천우희는 자신의 이상형으로 남자의 얼굴이나 키 같은 외형적인 모습은 보지 않는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이상형으로 착한 사람이 좋고 또 지낼수록 괜찮은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특히 위트 있는 남자,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힘든 일이 있어도 재치 있게 받아들일 수 있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외모보다는 가치관과 성격이 중요한 남자가 남자친구 그리고 결혼까지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천우희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박해준 프로필 나이 고향 리즈 부인(아내) 오유진 자녀 키

박해준 프로필 고향 부인 자녀 배우 박해준의 최근 소식으로는 현재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박해준은 드라마 '아라문의 검'에 출연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문정희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문정희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문정희는 오늘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더 먹고 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문정희는 올해에도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오늘은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