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경란 프로필 남편 결혼 자녀 키

김경란은 MBN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수 있을까2' 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시즌1에 이어 두번째 시즌까지 출연하며 과연 재혼에 성공을 하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김경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경란 프로필 과거와 고향 학력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재혼 남자친구 나이 몸매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경란 프로필 정보

김경란은 1977년 9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 입니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생이며 김경란 키 167cm 학력사항은 창덕여자고등학교 - 이화여자대학교 철학, 경영학 학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2001년 KBS 27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김경란은 KBS 출신 프리랜서 아나운서입니다. 과거 이화여자대학교 철학과 4학년인 1999년 부산MBC 시험을 봐 합격을 하며 아나운서로 입사를 했고 1년여간 근무를 하였다고 합니다. 이런 경력이 KBS 입사에 도움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경란은 KBS '스펀지' 안방마님 이미지가 강하긴 하지만 예능 담당 아나운서가 아닌 앵커 활동 경력도 상당한데 모든 아나운서들의 최종 목표이자 방송국의 얼굴인 KBS 뉴스 9의 주중 메인 앵커를 하기도 하였죠.

김경란 성형수술

그랬던 김경란은 2012년 9월 KBS에서 퇴사하고 프리랜서 선언을 하며 활동을 하고 있죠. 김경란은 과거 학창 시절 모습이 공개되며 성형수술 루머가 나오기도 하였죠. 김경란은 성형수술에 대해 전면 부인을 하였는데 "성형외과 문턱에도 가본 적 없다" 고 하며 성형 유혹을 받기는 하였다고 합니다. 성형수술을 하려면 용기가 필요한데 용기가 없어 수술을 하지 못했고 쌍꺼풀이 제멋대로 많이 지는 편이라 스트레스를 받기는 한다는 이야기만 하였네요.

김경란 전남편 김상민

김경란은 국회의원 김상민과 결혼식을 올렸었죠. 김경란의 전남편 김상민은 아주대 총학생회장 출신으로 2012년 총산을 앞두고 박근혜 당시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장이 추진한 '감동인물 프로젝트' 를 통해 새누리당의 청년 비례대표로 정치계에 입문을 하였습니다. 대통령 후보 경선때는 박근혜 청년 특보 직책을 맡았으며 대선때는 청년 본부장으로 활동을 하였고 국회의원이 된 후 2014년 7월에 김경란과 처음 만나 불과 3개월만인 10월에 결혼을 발표하고 2015년 1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경란 전남편 첫만남

김경란은 김상민과 주변의 소개 제의를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경란은 정치인이라는 이유로 거절을 했는데 김경란이 또 다른 지인을 통해 김상민을 또 소개받게 되고 결국 인연이 남다르다는 생각에 만남을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국 첫 만남에서 김경란의 전남편은 김경란과의 결혼을 직감했고 프러포즈를 무덤에서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외국인 선교사들이 묻힌 곳에 가서 꽃다발을 꺼내고 결혼을 하자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하는군요.

김경란 이혼이유

결국 김경란과 전남편 김상민은 2015년 1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 모두 늦은 나이로 결혼해 김경란 재혼 등의 루머가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었고 둘 사이에는 자녀가 있지는 않았습니다. 결혼 이후 김상민 의원은 이 다음 총선에서 낙선을 하게 되죠. 축의금 1억여원을 모두 기부하는 등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지만 그 후 3년여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죠.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경제적인 이유가 아닌가 하는 말이 많이 있군요.

김경란의 전남편은 낙선을 하게 되면 치명타가 상당하죠. 당시 더이상 국회의원 뱃지를 달 가망이 없어 결국 김경란과 김상민이 이혼을 하였다는 점이 그나마 이혼이유로 설득력이 있다고 하네요. 김경란 전남편 김상민은 현재 정치를 떠나 주식회사 이롬의 대표이사로 있다고 합니다. 김경란은 이혼 이후 잠시 방송 활동을 쉬다가 최근 다시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죠. 특히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에서는 시즌 1,2 다 나오고 있는데 과연 결혼까지 골인을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 좋은 소식 전해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