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쌈디 프로필 리즈 실제키 조카 레이디제인

쌈디(사이먼 도미닉) 최근 소식으로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 로 방송에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연이 사라진 지금 예능으로라도 쌈디를 볼 수 있게 되어 팬들은 다행으로 생각하겠네요. 오늘은 쌈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쌈디 프로필 본명 고향 과거 어린시절과 키 나이 인스타 근황 레이디제인 결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쌈디(사이먼 도미닉) 프로필 정보

쌈디의 본명은 정기석이며 예명으로 Simon Dominic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984년 3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살이며 고향은 부산광역시 금정구 출생이라고 하네요. 쌈디 키 170cm, 몸무게 57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며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네요. 학력사항 장전중학교 - 부산남산고등학교 - 경주대학교 호텔경영학과 졸업이고 종교는 가톨릭입니다. 쌈디 2007년 싱글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AOMG 에요.

쌈디 과거 어린시절

쌈디는 서민층 가정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쌈디의 어머니는 짠순이 라고 하는데 추워도 보일러 한번 튼적이 없고 반찬값도 10원까지 아끼면서 쌈디를 학교에 보냈다고 하는군요. 쌈디는 15살이 되던 해 설날에 외갓집에 갔는데 사촌형이 음악 잡지를 보여주었는데 그 잡지에서 어떤 힙합 앨범 발매 광고페이지를 보고 이상한 기분을 느꼈고 '힙합이 뭐지' 라는 생각에 설날에 받은 세뱃돈으로 잡지에서 본 앨범을 샀다고 합니다.

쌈디는 힙합 앨범을 산 뒤 집에 오자마자 음악을 들은 뒤 부터 힙합에 완전 빠지게 되었고 하루 종일 그 노래만 들으며 살다가 우연히 학교에서 힙합을 좋아하는 친구를 만났고 함께 음악 이야기를 하면서 우연히 가사도 쓰게 되었다고 합니다. 쌈디는 친구와 가사를 쓰기 시작하면서 팀을 결성했고 공연을 기획하기도 했다고 하는군요. 당시 쌈디 나이가 15살이었는데 이때 부산의 힙합 크루인 Illest Konfusion 이라는 팀을 만들었고 리더를 맡았다고 합니다.

쌈디는 크루를 만들었다가 학교 근처 클럽 사장님과 친하게 되었고 그 분의 소개로 I.F 크루 라는 팀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 크루는 당시 부산 힙합의 대표 격인 DMS 라는 크루의 소속이었으며 그 덕분에 Keeproots, 두사람 등 인맥을 쌓게 되고 결국 이런 인맥을 바탕으로 서울로 진출하게 되었으며 결국 힙합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쌈디가 힙합을 하겠다고 하자 부모님이 전쟁 수준으로 반대를 하셨다고 하네요.

쌈디는 대학에서 호텔경영학과를 전공했고 부모님은 전공을 살려 취업하는 것이 효도를 하는 것이라고 계속 설득하셨다고 합니다. 부모님께 죄송한 마음에 토익 공부도 해보고 노력을 했는데 잘 되지 않았고 부모님께 서울가면 가수를 시켜준다고 한다고 거짓말을 하고 허락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거기다 쌈디가 2007년 지기펠라즈 앨범에 참여 한 것이 부산 지역 신문에 기사가 나자 어머니는 서울로 가서 하고 싶은 것을 하라고 허락을 해주셔서 언더에서 무려 8년 걸린 끝에 서울로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쌈디는 언더그라운드에서 K-OUTA 라는 예명을 사용하다가 2005년 사이먼 도미닉 이름을 사용하기 시작 했다고 합니다. 언더에 있을 때 돈을 벌기 위해 공장에 다니기도 했는데 이때 어른들 사이에서 사회생활을 하다가 능글능글한 성격이 생기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쌈디는 2005년 언더그라운드 뮤지션 앨범에 피처링 하며 인지도를 확보하기 시작해 2007년 디지털 싱글 Lonely Night 를 발표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이후 슈프림팀 결성 했고 이후 솔로 활동을 하며 지금의 쌈디가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쌈디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2019.03.05 - [연예인정보] - 레이디제인 프로필 나이 성형전

 

레이디제인 프로필 나이 성형전

안녕하세요! 오늘의 인명사전은 레이디제인입니다. 레이디 제인은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호구의 연애'에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럼 가수 레이디제인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