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키

고준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 '한이상'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여러 작품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고준인데 이번 작품에서는 이미지 변신을 보여줄 것으로 보여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고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고준 프로필 과거 고향 출연작 나이 형 결혼 이상형 인스타그램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준 프로필 정보

고준의 본명은 김준호 라고 하며 1978년 1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고준의 키 184cm 몸무게 73kg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형 그리고 여동생이 있다고 하며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졸업입니다. 종교는 천주교이고 2001년 영화 '와니와 준하'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토리 제이컴퍼니'라고 합니다.

고준 과거 어린시절

고준은 어린 시절 신부가 되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고준은 어렸을 때 사회적으로 잘 어울리지 못했다고 하는군요. 유아 교육을 보통 1년을 받는데 고준은 2년을 받을 정도로 폐쇄적인 면이 있었다고 합니다. 고준의 어머니는 걱정이 많이 되어 여러 곳을 돌아다니다가 성당에 가게 되었고 미사 시간에 신부님이 중앙에 서서 말씀하시는 것을 본 뒤 그 모습에 너무 매료되어 신부가 되리라 마음먹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고준은 종교적인 신념보다는 단지 멋있어 보여서 신부님을 꿈꿨고 5~6년 정도 신부님 곁에서 수발들 드는 일을 하였다고 합니다. 더 했으면 신부님, 수녀님 추천으로 수도원에 들어갈 수 있었지만 수도원에 들어가려는 찰나에 사춘기가 오며 못했다고 하는군요. 수도원에 들어가면 여자를 못 만난다고 하자 고민 끝에 여자를 선택했고 그렇게 신부가 되는 꿈을 접게 되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그 이후 고준은 2001년 연기자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중간에 잠시 배우 일을 쉬다가 2008년 이후 활동을 다시 하게 됩니다. 2015년까지는 본명인 김준호로 활동하다가 예명인 고준으로 바꿨으며 이름을 바꾼 뒤 2016년부터 비중 있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2017년 영화 '청년 경찰'에서 조선족 두목 '영춘'역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OCN 드라마 '구해줘' 역도 잘 해내며 인지도가 높아지게 되었죠.

그 이후로도 드라마 '미스티'와 '열혈 사제'에 출연하며 인지도가 많이 높아졌는데 특히 '열혈 사제'에서 맡은 고준의 캐릭터는 자신의 최고 배역으로 큰 인기를 얻어 예능에도 출연을 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고준은 활발한 활동 중이며 결혼과 이상형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결혼과 연애를 위해 신부님이 되는 꿈도 포기하였는데 아직 결혼을 하지 않고 있죠.

고준은 연애에 대한 마음은 항상 열려있으며 이상형은 눈동자가 선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적극적인 눈빛보다는 소극적이고 조심스러운 눈빛을 좋아하고 고양이보다는 강아지상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말없이 같이 있어도 정서가 연결돼는 사이가 좋으며 서로 바라만 봐도 채워지는 쉼터가 되 줄 수 있는 관계가 이상형이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계속된 인기와 결혼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