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부자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이묵원 이혼

강부자는 MBC 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의 200회 특집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부자는 현재 공연 무대를 통해 관객과 계속해서 만나며 연기를 쉬지 않고 있는데 예능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강부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강부자 프로필 정보 과거 젊은시절과 남편 이묵원 결혼 자녀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부자 프로필 정보

강부자는 1941년 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82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논산 출생이라고 하며 최종학력 충남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중퇴라고 하네요. 1962년 KBS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가족 집안은 남편 이묵원과 슬하에 자녀 아들 딸 한 명씩 있다고 합니다. 종교는 불교이며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는군요.

강부자 과거 이야기

강부자는 KBS 2기 탤런트로 경력을 시작하였지만 TBC로 이적하며 수 많은 히트작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사실상 TBC의 간판 조연이었으며 TBC 폐국 당시에는 생방송 중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히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똑같은 무대에서 눈물을 보여 한때 방송 출연 정지까지 당한 가수 이은하와는 달리 방송 출연 정지는 먹지 않았는데 그 만큼 인기가 많았다는 증거라고 합니다.

강부자 남편 이묵원

강부자의 남편인 이묵원은 KBS 공채 동기라고 합니다. 이묵원이 강부자보다 3살 연상이지만 데뷔도 동기이며 4년간의 비밀연애 끝에 1967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강부자와 이묵원 부부는 아들과 딸 한명씩을 낳기도 합니다. 강부자의 남편은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고 자랐지만 해군 의장대 출신이라 건장하였다고 합니다. 어딘가 모르게 끌렸고 결국 비밀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강부자 남편 충격적인

강부자는 결혼 이후 남편이 사흘씩이나 다른 여자와 호텔에 있는 것을 알면서도 모른척 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아들이 걸을 때라고 하는데 남편은 그때도 호텔에 있었으며 그 상대 여자도 누군지 알고 있었다고 하네요. 남편이 저녁5시만 되면 그 여자와 사라지는데도 '이 남자와 끝까지 살아야겠다'고 결심했기 때문에 참았다고 합니다. 아이가 있었던 것도 참을 수 있게 했다고 하며 남편이 진짜 바람둥이었다면 헤어져야겠지만 어쩌다 여자의 유혹에 넘어가 그럴 수 있겠다 싶었다고 하는군요.

강부자는 호적에서 남편의 이름 옆에 자신의 이름이 있고 아들도 있는데 결국 다시 돌아오겠지 생각을 했고 그렇게 버텼다고 합니다. "남편이 바람을 피운다고 해서 바람을 피웠냐고 몰아세우면 안된다"고 이야기 하였는데 지금의 상황에서는 전혀 이해를 할 수 없는 이야기긴 하며 그 시대의 분위기 상 그럴 수 밖에 없는 상황이지 않았나 싶네요. 사실 이혼을 하게 되면 본인 뿐 아니라 자식까지 불행해 질수도 있었겠죠

하지만 강부자는 남편과 노년에는 부부애를 자랑하게 됩니다. 남편 이묵원은 자기 자신의 건강을 잘 체크해 속을 안 썩인다고 하며 남편과 함께 같은 날에 죽기를 원한다는 이야기도 하였네요. 남편 없이는 아무것도 못한다라고 하며 자신의 꿈이 생의 마지막을 남편과 함께 보내고 싶다고 이야기 할 만큼 과거의 고통보다는 현재의 행복감이 더 큰 듯 합니다.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강부자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