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성흔 프로필 부인 가족 인스타

홍성흔의 최근 소식으로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홍성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홍성흔 프로필 정보와 리즈 가족 고향 학력 아내(부인) 김정임 아들 딸 홍화리 나이 인스타그램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성흔 프로필 정보

홍성흔은 1976년 12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 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횡성군 출생이며 학력사항 서울공릉초 - 중앙중 - 중앙고 - 경희대 라고 합니다. 1999년 1차 지명으로 두산 베어스에 프로입단 하였으며 두산베어스 - 롯데 자이언츠 - 두산 베어스를 거쳐 현재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루키팀 필드코치로 있습니다. 홍성흔 가족은 부인(아내) 김정임과 딸 홍화리, 아들 홍화철이 있다고 하네요.

▶홍성흔 부인 아내 김정임 첫만남

홍성흔의 아내 김정임은 홍성흔보다 3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직업은 모델이었으며 홍성흔이 야구선수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던 2001년 포스트시즌일때 홍성흔은 서울 리츠칼튼 호텔에 머물고 있었는데 당시 로비에서 우연히 모델 회사에서 일하고 있던 지인을 만났다고 하네요. 당시 지인이 보여준 김정임의 사진을 보고 홍성흔은 즉시 보고싶다고 요청했고 김정임은 쌩얼에 추리닝 차림으로 나갔다고 합니다. 기분이 좋지 않았던 홍성흔에게 김정임은 부산에서 올라온 부모님과 찜질방에 있다가 갑자기 나왔기 때문이라고 밝혔으며 이후 서로 사귀기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홍성흔은 결국 2003년 12월 아내 김정임과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남편 홍성흔의 내조를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던 아내 김정임, 부부싸움을 하더라도 남편의 몸을 위해서는 꼭 음식을 챙겨주었다고 하는군요. 애초에 홍성흔의 컨디션을 위해 화가 나는 일이 있더라도 참아서 부부싸움도 거의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렇게 홍성흔과 김정임의 사이에는 딸 홍화리와 아들 홍화철을 낳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홍성흔과 김정임의 딸 홍화리는 아역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홍화리 프로필 정보는? 홍화리는 2005년 2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16세이며 고향은 서울시 출생에 홍화리 키 168cm 라고 합니다. 현재 강일중학교에 재학중이라고 하며 2014년 KBS2 드라마 '참 좋은 시절'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현재 홍화리 소속사는 피프티원케이라고 하네요. 홍화리는 배우 생활을 하면서도 '하버드'를 가기위해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있으며 엄마, 아빠를 닮아 큰 키를 보이고 있네요.

홍성흔은 아내 김정임을 자신 최고의 스승이자 애인이라고 여기는데 훈련 이외의 모든 스케쥴에는 무조건 아내와 함께 한다고 합니다. 지금의 홍성흔이 있는 것은 99% 아내의 힘이라고 말하기도 하였어요. 아내의 밥이 아니면 밥을 먹지도 않는다고 하는데 몇년전 부터는 딸 홍화리의 스케쥴에 따라 다니며 시간이 바빠지며 홍성흔을 챙기지 못하게 되었고 홍성흔은 그렇게 옷도 스스로 챙겨입는 자립심이 생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홍성흔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홍성흔 딸 홍화리는 아역배우로 방송활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주변에서 예쁘다고 말을 많이 해주는게 걱정이 되어 아내 김정임은 딸 홍화리의 인격을 위해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합니다. 출연료를 기부하는 등 집의 전체적인 방향을 아내 김정임이 현명하게 잘 관리를 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화목하고 행복한 가정 꾸려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이형택 프로필 아내 이수안 딸

이형택 프로필 아내(부인) 이수안 딸 테니스 레전드 이형택이 JTBC '아는형님'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형택은 현재 '뭉쳐야 찬다' 에서 '어쩌다FC' 의 에이스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기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