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민희 프로필 리즈 남편 서정훈

김민희는 현재 인기있는 MBN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1라운드를 통과하기도 한김민희는 최근 가수활동을 하며 염홍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똑순이 김민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김민희 염홍 프로필 나이 과거 어린시절 남편 서정훈 결혼 딸 근황 가족 키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민희(염홍) 프로필 정보

김민희는 1972년 8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이며 고향은 서울시 출생입니다. 최종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남편 서정훈과 딸 서지우가 있어요. 1978년 MBC 공채 탤런트로 아역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김민희 과거 아역시절

김민희는 1980년 ~ 1981년 KBS 2TV에서 방송된 일일 드라마 '달동네'에서 똑순이 역으로 출연하여 많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당시 얻은 인기를 모아 캐럴 음반을 출시하기도 하였죠. 하지만 김민희는 촬영때문에 학교를 잘 가지 못해서 왕따를 당했다고 하며 국회의원 보좌관을 하셨던 김민희 아버지가 많은 빚을 남기시고 돌아가셔서 빚을 갚느라 어려운 가정형편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김민희는 이후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입학하며 정식으로 연기 수업을 받았지만 아역 시절의 이미지가 너무 강하게 남아서인지 성인 연기자로는 크게 성공하지 못했으며 간간이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을 이어갔으며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비추곤 하였었죠. 김민희는 어릴적 캐럴을 내서인지 가수 활동에 관심이 있다고 하였는데 2018년 염홍이라는 예명으로 성인가수로 데뷔를 하며 음반을 내기도 하였습니다.

김민희 남편 서정훈

김민희는 남편인 서정훈과 1997년에 결혼하였으며 1999년 딸 서지우를 낳았습니다. 김민희는 성인배우로 자리를 잡지 못하던 중 동국대 연극영화과를 휴학하고 미국으로 잠시 유학을 떠났다가 김민희 친언니의 소개로 만나 1년 6개월여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김민희 남편 서정훈은 미국 USC (미국 남가주대학)에서 경영학을 공부하던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김민희 남편 서정훈

김민희는 남편 서정훈과 친구처럼 부담없이 만났다가 1년정도 지나고 보니 남자로 보이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러던 상황에서 김민희는 학교 복학을 위해 귀국을 하게 되었고 방학때만 드문드문 만남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이를 지켜보던 남편 서정훈의 집안에서 다른 나라에서 인연을 이어가는 김민희와 서정훈을 안타깝게 생각햇고 결혼을 서둘렀다고 하네요. 그 결과 1997년 가을 결혼식을 올렸고 남편 서정훈이 공부를 마칠때 까지 2년간 미국에서 지냈다고 합니다.

어린시절부터 주목을 받았던 김민희는 결혼 초반 스타 의식이 남아있어 남편에게 칭얼대며 힘들게 하였지만 다행이 결혼 3년만에 학업을 마치고 한국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고 딸을 낳으며 남편에게만 쏠렸던 관심이 분리되면서 자연스럽게 철이 들게 되었다고 하네요. 귀국 이후 남편은 건설업체에 취직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제는 가수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김민희,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김민희(염홍)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