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원해 프로필 고향 부인 자녀 가족

배우 김원해는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이장'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영화와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원해에요. 오늘은 김원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원해 프로필 정보 나이와 아내(부인) 결혼 자녀 딸 가족 인스타그램 키 고향 학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원해 프로필 정보

김원해는 1969년 5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5세라고 합니다. 김원해 키 174cm, 몸무게 63kg이며 학력사항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를 졸업하였다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아내(부인)와 자녀 딸 두 명이 있으며 1991년 뮤지컬 '철부지들'로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더블에스지컴퍼니입니다.

김원해 나이 과거 이야기

김원해는 1991년 뮤지컬 '철부지들'로 데뷔하였으며 '난타'와 '짬뽕'등 연극과 뮤지컬 등을 통해 출연을 이어갔으며 영화와 드라마에서는 조연이나 단역으로 출연하며 인지도가 높지는 않았죠. 김원해는 류승룡과 함께 난타 1세대 멤버였다고 하며 황정민과는 서울예대 2년 선후배 사이인데 영화 '히말라야', '검사외전', '아수라' 등 여러 작품을 통해 함께 출연을 하였으며 뮤지컬도 함께 출연하는 등 같이한 작품이 많은데 황정민이 작품에서 꼭 함께 하길 원하는 선배로 김원해를 꼽는다고 하는군요.

김원해 부인 아내 결혼

김원해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명품 조연으로 이름을 올린 다음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당시 자신의 아내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김원해는 자신의 아내와 채팅을 하다가 만났다고 하는데 오랜 시간 채팅을 통해 계속 연락을 하며 지냈고 어떤 사람일까 상상하는 매력을 느끼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용기를 내서 만나자는 제의를 하였고 상상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다는 것을 느끼고 감동을 받아 만남 이후 2주 만에 결혼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원해 아내 딸

김원해는 아내를 보자마자 엄청 좋았고 결혼을 하고 싶은 사람이라고 느끼게 되었고 당장 결혼식을 하고 싶었지만 당시 난타 공연 스케줄이 많아서 만난 지 3개월이 지난 시점인 1999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김원해의 아내는 김원해 보다 1살 연상이라고 하며 결혼을 한 이후 2014년까지 자동차 세일즈를 하였다고 하는데 김원해가 돈을 잘 벌지 못 할 때 자신의 아내가 돈을 벌며 실질적인 가장과 다를 바가 없었다며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고 하네요.

김원해는 아내와 결혼 이후 자녀로 딸 두 명을 갖게 되었다고 하는데 김원해의 아내 역시 일반인이라 김원해 아내의 외모 사진과 딸 사진은 전혀 공개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김원해는 명품 조연으로 1년에 10편이 넘는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는데 이번 코로나 확진 판정으로 인해 많은 문제가 되기도 하겠네요. 별 탈 없이 건강해진 모습으로 다시 좋은 연기를 이어가는 배우 김원해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안은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노래 남자친구 근황

안은진 프로필 학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안은진은 드라마 '나쁜엄마'에서 '이미주'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안은진은 최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올해에만 출연 작품이 MBC 드라마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