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하균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신하균의 최근 소식으로는 최근 끝난 드라마 '영혼수선공'에 이어 내년 상반기에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괴물'에 여진구, 허성태와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이네요. 신하균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죠. 오늘은 배우 신하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신하균 프로필 정보, 과거와 나이 전여자친구 결혼 몸매 고향 인스타그램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MBTI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하균 프로필 정보

신하균은 1974년 5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세 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시 중랑구 출생이며 키 172cm, 몸무게 67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으로는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과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신하균은 1998년 영화 '기막힌 사내들'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 소속사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신하균 과거이야기

신하균은 과거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과를 졸업하였는데 대학 실기 시험장에서 처음으로 연기를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입학 경쟁률이 높았음에도 합격을 해서 얼떨떨 했다고 하는데 외모로만 해도 충분한게 아니였나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대학 졸업 이후 연극무대에서 연기 활동을 하다가 1998년 장진 감독의 영화 '기막힌 사내들'에 출연하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신하균은 신인이면서도 첫영화부터 주연 중 한 명으로 출연을 하였고 이후 박찬욱 감독의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에서 북한군 병사로 등장하며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기대를 주는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됩니다. 사실 당시 신하균이 연기한 배역은 원래 더 어린 배우를 캐스팅 할 생각이었는데 박찬욱 감독이 신하균을 직접 만나보고는 신하균을 캐스팅 하기 위해 그냥 북한군 배역 연령을 높였다고 하네요.

신하균은 2002년 박찬욱 감독의 '복수는 나의 것'에서 청각장애인인 '류' 역을 맡으며 좋은 평가를 받았고 2003년 영화 '지구를 지켜라'에 출연하며 충무로를 대표하는 배우로 성장하였고 이 영화를 통해 이미지를 바꾸는데 성공하여 '선과 악이 공존하는 얼굴'로 표현 되는 배우로 평가를 받게 되었다고 해요. 그 이후 '웰컴 투 동막골','박수칠 때 떠나라','친절한 금자씨'에 출연하는 등 항상 좋은 연기로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기도 하였습니다.

신하균 전여친

신하균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있습니다. 공개 연애를 하기도 하였는데 과거 영화 '복수는 나의 것'에서 상대 배역이었던 배두나와 사귀기도 하였어요. 한 때 무선 인터넷 광고에도 함께 출연하는 등 공개 커플로 지냈지만 안타깝게 얼마 시간이 지나지 않아 결별 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배우 김고은과 사귀기도 하였는데 둘은 같은 스킨스쿠버 동호회에서 사랑을 키웠고 김고은이 신하균의 소속사로 옮기기도 하였지만 8개월만인 2017년 2월 결별 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습니다.

 

신하균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신하균 유퀴즈영상 보러가기

하지만 신하균을 보면 상당한 동안 외모에 엄청난 몸매를 보이고 있는데 과거하루에 세갑씩 담배를 피울 정도로 애연가였지만 2005년 건강상 문제로 금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술은 끊을 수 없어서 가리지 않고 잘 마시며 친한 배우인 송강호나 정재영이 연락하면 바로 나갈정도라고 하는군요. 거기다 건강 때문에 운동을 시작하였다가 운동에 매력을 느끼며 지금의 근육질 몸매까지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신하균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윤태진 프로필 과거 몸매

윤태진 프로필 과거 몸매 아나운서 윤태진은 SBS 예능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윤태진은 현영민 감독이 맡은 'FC 아나콘다' 팀에 합류를 한다고 하는데요 현재 프리

dictionarypeople.tistory.com

 

송지효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사진 부모님 MBTI 남자친구

송지효 프로필 나이 리즈 부모님 배우 송지효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런닝맨'에서 부모님이 통영에서 여객선 사업을 하고 계신다는 사실을 전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송지효에 대해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