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윤정수 프로필 근황 결혼 키

.고급정보. 2020. 11. 30. 22:52

윤정수 프로필 근황 결혼 키

윤정수는 이번주 방송되는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윤정수는 이날 방송에서 이별선언 통보를 듣고 패닉에 빠지며 눈물까지 흘리는 모습이 예고를 통해 공개 되었는데요 과연 윤정수의 눈물을 흘린 여자가 누구일지 상당히 궁금해 지네요. 오늘은 윤정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윤정수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 파산이유 다이어트 키 인스타그램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정수 프로필 정보

윤정수는 1972년 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 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강릉 출생이고 키 165cm, 몸무게 8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관동대학교 경영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어릴적 이혼하신 아버지와 이복동생 2명이 있으며 어머니는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윤정수는 1992년 SBS 공채 1기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라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윤정수 과거는

윤정수는 어린시절 이혼 집안에서 어렵게 성장했다고 하네요. 윤정수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두 분 모두 청각장애인이셨는데 윤정수가 어렸을 때 이혼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윤정수는 외갓집에서 자랐다고 하며 외할머니가 윤정수의 어머니와 윤정수를 키워주셨으며 '미우새'에 출연했던 외삼촌이 윤정수가 올바르게 클 수 있게 엄하게 대했다고 하네요. 스무살이 된 윤정수는 이 때 처음으로 서울 압구정동에 왔고 이때 부터 개그맨을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윤정수는 개그맨으로 성공적으로 이름을 알렸고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죠. 예능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던 윤정수는 동시에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원두커피 수입 사업', '광어 먹이 사업', '친환경 비누 수입 사업'을 하였고 벌어 놓은 돈을 많이 까먹다가 레스토랑을 운영하다 성공해 한 때는 잘 나갔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국 레스토랑도 망하게 되었고 2008년 지인의 사업에 연대 보증을 섰다가 사업이 망하고 돈을 갚지 않자 연대 보증인인 윤정수가 돈을 갚게 되었다고 합니다.

윤정수는 당시 자신의 집을 팔아서라도 빚을 갚으려 했지만 집이 팔리지 않자 집이 경매로 넘어갔고 개인 파산을 신청했다고 합니다. 당시 빚이 무려 30억원이었다고 하며 친한 후배 회사에 투자도 했는데 그 회사가 힘들어지니 살리기 위해 집까지 팔아서 돈을 넣었다가 더 크게 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윤정수는 집을 경매로 넘겨 갚도고 약 10억원의 채무가 남았는데 방송 활동으로 인해 2017년 말 쯤 채무의 95%까지 갚았다고 밝히기도 하였죠.

▶윤정수 여자 김현진

윤정수는 당시 신용 등급도 회복이 되면서 신용카드도 만들 수 있게 되었다고 하죠. 윤정수는 파산에서 벗어나며 자신감이 생기게 되었고 그 동안 빚으로 인해 연애도 미루고 있다가 '연애의 맛'에 출연을 하게 되었고 윤정수의 소개팅녀인 김현진과 함께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방송에 나오기도 하였죠. 당시 윤정수의 소개팅 여자 김현진은 과학, 수학 선생님에 상당한 미모를 보여주며 많은 팬들이 잘 되기를 바랐지만 이후 별다른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윤정수는 '아내의 맛' 출연 전 김숙과 가상 부부활동을 하면서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기도 하였죠. 최근에는 방송에서 모습을 뜸하게 보여주고 있는 윤정수인데요 과연 이번 '아이콘택트'에서 이별 선언을 한 여자가 누구일지, 어쩌면 김숙일지 궁금해 지는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윤정수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