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주미 프로필 남편 이장원 직업 자녀

배우 박주미는 새롭게 시작하는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사피영'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주미는 2018년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이후 오랜만에 드라마를 통해 만나 볼 수 있게 되었어요. 오늘은 박주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주미 프로필 나이 남편 이장원 결혼 직업 집안 자녀 아들 고향 학력 단발 성형 몸매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주미 프로필 정보

박주미는 1972년 10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 출생이고 키 163cm, 몸무게 42kg,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 졸업이며 가족 집안은 남편 이장원과 자녀 아들 두 명이 있습니다. 박주미는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박주미는 1991년 송곡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 이후 MBC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 하게 되었습니다. 1992년 MBC 공채 탤런트 시험에 붙으면서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죠. 1994년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에 입학하였으며 이후 MBC '오늘의 좋은 날'의 코너 '소나기'에서 강호동의 여자친구로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박주미 남편 이장원

박주미는 1993년 12월부터 2000년 12월까지 아시아나 항공 전속 모델로 활동을 하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박주미는 2001년 드라마 '여인천하' 출연 이후 광성하이텍 회장의 장남인 이장원과 결혼하면서 연예계를 잠정 은퇴하였어요. 박주미와 남편 이장원은 동갑이며 한국외대 경영학과를 졸업한 뒤 미국 유학을 다녀온 유학파라고 합니다. 남편 이장원은 '아시아나 광고'와 '소나기','허준'에 나오는 박주미의 모습이 같은 사람인 걸 모른 채 TV에 나오는 세 인물에게 모두 호감을 가졌었다고 하네요.

 

박주미 인스타 바로가기

이장원은 시간이 지나 호감을 가졌던 인물들이 모두 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인맥을 동원해 수소문 끝에 소개팅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소개팅 이후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는데 남편은 촬영장에 샌드위치를 만들어 갖다주고 차로 데이트를 할 때는 박주미가 춤을 춰보라고 하면 자동차 라이트를 켜놓고 춤을 추기도 하였었다고 합니다. 그런 열정에 박주미의 마음이 움직였고 결국 6개월만에 초스피드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주미 리즈시절 보러가기

 

박주미 남편스토리 보러가기

▶박주미 남편 이장원

박주미는 서울예대를 휴학한지 10여년 만에 성균관대 영상학부에 들어갔는데 다시 공부를 시작할 수 있도록 용기를 준 사람도 남편인 이장원이었다고 하네요. 박주미는 결혼 이후 아들 둘을 갖기도 하였는데요 결혼 이후 남편의 자상함이 사라져 속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총각때도 차갑고 까칠한 매력이 있었는데 자상한 남자보다는 까칠한 매력이 있는 남자가 이상형이어서 자신에게 대한 열정이 사라지긴 했찌만 이상형으로는 계속해서 남아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주미는 드라마 '여인천하'이후 잠정 은퇴를 하게 되었는데 일보다 아이들이 소중했기에 육아에 시간을 쏟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2011년 '사랑을 믿어요'로 거의 11년만에 연예계에 복귀를 하게 되었는데 복귀 이후 꾸준히 드라마와 영화, 예능 까지 출연을 이어가고 있어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오랜만에 얼굴을 비추게 되었는데 좋은 연기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박주미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이가령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이가령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이가령은 오늘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가령은 최근 끝난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부

dictionarypeople.tistory.com

 

송지인 남편 결혼

송지인 프로필 나이 남편 결혼 배우 송지인은 MBC 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결혼 2년 차 유부녀라는 사실을 밝힌다고 합니다. 송지인은 현재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에서

dictionarypeople.tistory.com

 

이민영 과거 전남편

배우 이민영은 임성한 작가의 새로운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송원'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민영은 지난해에도 드라마 '닥터프리즈너'와 '호텔 델루나'에 출연하며 꾸준한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