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진 프로필 집안 부인(아내) 가족 딸

남진의 최근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남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트로트가수 남진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아내(부인) 강정연 재혼 자녀 딸 집안 가족 키 최근영상 노래 작품활동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남진 프로필 정보
  • 남진 리즈 집안 과거이야기
  • 남진 베트남 월남전
  • 남진 결혼 부인 자녀 딸

▶남진 프로필 정보

남진의 본명은 김남진이며 1945년 9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78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 출생이고 키 174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졸업이며 가족 집안으로는 부인(아내) 강정연과 슬하에 자녀 1남 3녀가 있다고 합니다. 남진은 1965년 '서울 플레이보이'로 데뷔 하였으며 군대는 해병대 병장 만기전역 입니다.

▶남진 리즈 집안 과거이야기

남진은 전라남도 목포에서 목포일보의 발행인이자 제5대 국회의원을 지낸 아버지의 늦둥이 장남으로 태어났으며 부유한 환경에서 어린 시절부터 연극과 음악에 심취했었다고 합니다. 남진은 중학교 때 부터 팝송을 즐겨 불렀고 고등학교때는 서울로 전학을 갔다고 하네요. 고등학교를 졸업할 무렵 레스토랑에서 팝송을 불렀고 가수 제의를 받게 되자 아버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대학을 연극영화과로 진학, 영화배우의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남진의 집안은 목포에서 상당히 부유한 집안이었는데 당시 경찰들이 자전거로 순찰을 돌 때 남진은 오토바이를 타고 학교에 등하교를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남진은 영화배우를 꿈꿨지만 노래 연습생으로 지내다 음반을 냈고 실패를 하게 되자 다시 고향으로 내려와 술로 세월을 보냈다고 하네요. 그러다 2집 앨범에 있던 트로트 곡을 불렀는데 대히트를 쳤고 이때부터 영화배우와 가수를 넘나드는 빅스타의 자리에 올랐다고 합니다.

▶남진 베트남 월남전

남진은 한창 인기를 누리고 있던 1969년 해병대에 입대를 했으며 이후 베트남전에도 파병이 되었습니다. 군대를 제대한 뒤 다시 연예계로 돌아왔는데 나훈아가 '님과 함께'로 최고 가수상에 오르며 나훈아와 남진은 라이벌 구도가 만들어졌어요. 하지만 초기 3년간은 남진이 내리 3연속 가수상을 타며 나훈아를 완전히 압도하였다고 하는군요.

▶남진 결혼 부인(아내) 강정연 자녀

남진은 1976년 가수 윤복희와 결혼하며 화제가 되었지만 1979년 법적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남진이 힘든 시기일 때 김세레나가 소개를 하여 지금의 아내인 강정연을 만났고 결혼식을 올리며 슬하에 자녀 1남 2녀를 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진의 딸은 방송에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또렷한 이목구비로 상당한 미모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남진은 외손자를 보기 위해 큰 딸의 집에 자주 놀러간다고 하는데 남진의 딸이 어렸을 때는 거의 놀아주지 못했으나 지금은 외손자를 보러 가서 큰딸과 함께 시간을 많이 보낸다고 하네요.

남진의 둘째, 셋째 딸은 아직 결혼을 하지 못해 함께 살고 있다고 하며 남진의 아들은 막내로 최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미국 유학파인 남진의 아들은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군요. 최근 트로트 열풍으로 인해 방송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가수 남진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이용식 프로필 리즈 부인 아내 김외선 딸 이수민 사위

이용식 프로필 고향 아내 딸 이수민 코미디언 이용식은 이번주 방송되는 '1호가 될 수 없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용식은 최근 '아침마당'에 출연해 다이어트를 하기로 공식 선언을 하

dictionarypeople.tistory.com

 

설운도 프로필 가발 부인 이수진 이승아 인스타

설운도 프로필 가발 부인 이수진 이승아 인스타 설운도는 MBC 예능 '밥은 먹고 다니냐?' 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설운도는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트로트 열풍의 흐름에 SBS '트롯신이 떳다'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