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신혜 프로필 과거얼굴 다리 임신 손

박신혜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에서 주연인 '강서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신혜는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박신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신혜 프로필 과거 나이 고향 어린시절 실물 성형 몸매 발 최태준 결별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신혜 프로필 정보

박신혜는 1990년 2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남구 출생이고 키 168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습니다. 박신혜는 2003년 이승환의 '꽃' 뮤직비디오로 아역 데뷔를 하였으며 소속사는 솔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박신혜 과거 데뷔전

박신혜는 어렸을 적 경찰이 되고 싶었는데 사진관에서 찍은 자신의 사진을 가수 이승환의 팬이었던 교회 선생님이 이승환이 운영하는 소속사에서 공고한 뮤직비디오 오디션에 보냈고, 그 뮤직비디오에는 발탁이 되지 못했지만 그 다음 앨범인 '꽃'의 뮤직비디오에서 주연을 맡으며 아역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박신혜는 원래 가수로 활동을 할 예정이었지만 연기자로 바뀌었다고 하는군요.

박신혜는 2003년 SBS 수목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주인공인 '한정서'의 아역으로 출연하며 연기자로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이 작품으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하였습니다. 당시 드라마 관계자들에게 가수활동을 하기 보다는 연기자 활동을 하는것을 권유받았다고 하며 당시 박신혜는 아역배우로서 최고의 몸값을 자랑했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이승환의 소속사가 어려움에 처하게 되었고 결국 이승환은 박신혜를 위해 새로 옮길만한 소속사를 먼저 알아본 뒤 아무런 조건 없이 계약을 해지하면서 '드림팩토리'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이때 박신혜는 울면서 떠났다고 하는데 이승환이 좋지 않은 관행들을 피하면서 가요계에서 도태되었고 그 상황에서 인디밴드 가수들을 도왔지만 수익이 나지 않았고 여러 일들이 겹치며 배우 육성에 한계가 와서 '드림팩토리'가 휴업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신혜는 그렇게 2009년 다른 소속사로 옮기게 되었고 그 해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 출연을 하게 되었으며 박신혜의 남장이 일본과 중화권에서 대히트를 치며 아시아권에서 박신혜의 인기가 올라가 아시아 여신에 등극을 하게 되었어요. 이후도로 '넌 내게 반했어' ,'이웃집 꽃미남' ,'상속자들' ,'피노키오','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 '시라노 연애 조작단' ,'7번방의 선물' ,'뷰티 인사이드' '침묵'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박신혜는 가수 데뷔를 꿈꿨던 만큼 노래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는데 싱글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으며 다수의 OST에도 참여를 했을 뿐더러 여러 가수들의 음반에 피처링을 참여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신혜는 성형수술을 하지 않은 자연미녀로 유명한데 코가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개성이라 생각해 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신혜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최태준 프로필 박신혜 결혼

안녕하세요! 오늘의 인명사전은 배우 최태준입니다. 최태준은 tvN 새 드라마 '호텔 델루나'와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탤런트 최태준의 과거사진, 성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