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우혁 프로필 본명 리즈 아내 아들

뮤지컬 배우 민우혁의 최근 소식으로는 뮤지컬 '레미제라블'에서 '장발장'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민우혁은 한때 아내 때문에 알려지기도 하였지만 최근 여러 방송에 출연하며 많은 인지도를 올리고 있죠. 오늘은 뮤지컬배우 민우혁 프로필 나이 본명 와이프 아내(부인) 이세미 결혼 아들 딸 학력 고향 인스타 키 작품활동 MBTI 필모그래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민우혁 프로필 정보
  • 민우혁 리즈 과거얼굴
  • 민우혁 결혼 와이프 이세미 아들

▶민우혁 프로필 정보

뮤지컬배우 민우혁의 본명은 박성혁이며 1983년 9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시 영등포구 출생이며 키 187cm,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사항 군산상업고등학교 졸업이고 가족은 아내 이세미와 아들 박이든, 딸 박이음이 있습니다. 민우혁은 2013년 뮤지컬 '젊음의 행진'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없다고 하는군요.

▶민우혁 리즈 과거얼굴

민우혁은 과거 고등학교시절까지 야구선수였으며 야구 명문으로 유명한 군산상업고등학교 출신입니다. 당시 쌍방울 레이더스 해체의 여파로 군산상고가 침체 상태였고 프로 지명은 노리기가 힘들었는데 포지션은 투수였지만 공식 대회 등판기록은 없으며 3학년 때 화랑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에 선발 우익수로 나와 1타수 무안타를 기록하고 교체된 것이 고교 시절 커리어의 전부라고 하네요. 이후 제주국제대로 진학했지만 1년만에 중퇴하고 LG트윈스 신고선수로 입단했지만 입단 6개월만에 부상으로 은퇴를 하였습니다.

▶민우혁 결혼 와이프 이세미 아들

민우혁은 어린시절 좋지 못한 가정형편으로 고생이 심했고 부상 때문에 야구를 은퇴하자마자 노래방에서 드라마 '요조숙녀' 관계자들로부터 목소리가 좋다는 이유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OST 가수로 연예 활동을 시작했지만 매니저에게 폭행과 감금을 당하며 입원까지 하는 사태가 있었고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가던 도중 지인의 소개로 지금의 아내 이세미를 만나게 되었고 이세미의 "배우 하려던 것이 아니었냐 뮤지컬 배우를 해 봐라" 라는 말을 듣고 아르바이트를 접고 오디션을 보기 시작하며 뮤지컬계에 입문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민우혁은 데뷔 이후 대학로 중소극장 뮤지컬에서 주조연으로 활동하다 뮤지컬 '레 미제라블'에서 혁명군 리더 '앙졸라'역을 맡게 되었는데 대극장에서 처음으로 맡게 된 임팩트 있는 역할이었으며 아들이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맡은 배역이라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이후 '위키드', '아이다'에 이어 '벤허'까지 연이어 출연하며 점점 발전되는 노래 실력과 연기 실력으로 인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민우혁은 큰 키로 인해 여배우들 중 키가 큰 옥주현과 차지연의 팬들이 '우리 배우를 작고 소중하게 만들어준다'라며 좋아한다고 하는군요. 옥주현 역시 '함께 공연하면 마음껏 힐을 신을 수 있다'라며 기뻐했다고 하네요. 잘생긴 외모와 근육질 몸매까지 자랑하고 있는 민우혁인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뮤지컬 배우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민우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민우혁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장승조 프로필 나이 본명 리즈 부인 린아 자녀 MBTI

장승조 프로필 나이 본명 아내 린아 배우 장승조의 최근 소식으로는 티빙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장승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