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요환 프로필 김가연 러브스토리

임요환은 오늘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아내 김가연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임요환은 프로게이머에서 현재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임요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임요환 프로필 과거 아내(부인) 김가연 러브스토리 결혼 자녀 근황 고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요환 프로필 정보

임요환은 1980년 9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관악구 출생이고 키 180cm, 몸무게 7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 성보고등학교 - 원광디지털대학교 게임학 학사 - 상명대학교 디지털미디어대학원 예술학 석사 수료이며 가족으로는 아내 김가연과 딸 두 명이 있습니다.

임요환은 2000년대 e스포츠를 상징하던 선수죠. 테란이 약한 종족이었던 시절 특유의 컨트롤과 참신한 전략으로 '테란의 황제'라는 칭호를 얻으며 화려한 기록을 세웠습니다. 프로게이머 생활 도중 각종 지상파 프로그램에 출연해 e스포츠를 널리 알리는 홍보 대사 역할도 했는데 한층 수준이 올라간 e스포츠의 이미지를 세상에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전성기시절 팬 클럽 회원이 60만을 기록할 정도로 많은 팬을 두고 있었는데 잘생긴 외모 또한 큰 역할을 하기도 하였어요.

▶임요환 김가연 러스브토리

임요환은 프로게이머 선수생활을 거의 끝날 무렵인 2011년 배우 김가연과 혼인신고를 했고 유부남 대열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죠. 김가연이 참여한 게임 행사가 끝난 뒤 뒤풀이를 했고 매너있다고 소문난 임요환이 술자리 게임에서 팔꿈치로 김가연을 찍었으며 김가연은 열받아서 임요환의 머리를 잡아당겼다고 하는군요. 그러면서 서로 불꽃이 튀었고 연인으로 발전이 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임요환은 평소 TV를 보지 않아 김가연이 누군지도 몰랐었다고 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했을 때도 나이에 비해 동안 이라는 정도밖에 생각을 하지 않았는데 행사에서 게임을 함께 하다 아저씨같은 비명소리를 듣게 되었고 '적어도 이 여자는 가식적이진 않구나'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로도 게임을 하면서 친해졌고 둘이 잘 맞는다는 생각을 하다가 영화관에 자주 가면서 연애 감정이 싹트기 시작했는데 영화를 보다가 큰 소리에 임요환에게 스킨십을 먼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재혼이었던 김가연에게는 딸이 있었는데 다행이 딸 역시 임요환을 적극 받아들여 주었다고 합니다. 김가연의 딸 역시 임요환이 누군지도 몰랐고 인터넷 검색으로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 전 장인어른의 심한 반대에 부딪혔지만 장모님의 설득으로 인해 허락을 받고 2011년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인 부부가 되었습니다. 결혼식을 바로 하지 않았으며 이후 딸을 한 명 낳았고 2016년이 되어서 결혼식을 올리기도 하였죠.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임요환 김가연 부부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