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연수 프로필 나이 리즈 성형전 몸매

지연수는 오늘 방송된 프로그램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을 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연수는 최근 남편이던 일라이와 이혼소식을 전하며 안타까운 사연을 전하기도 하였죠. 오늘은 방송인 겸 전 레이싱모델 지연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지연수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나이 고향 학력 결혼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집안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연수 프로필 정보

지연수는 1980년 10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70cm, 몸무게 48kg 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전남편 일라이와 아들 김민수가 있으며 레이싱모델 전인 2006년 K-1 파이팅 네트워크 칸 걸로 처음 활동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그외의 학력사항이나 소속사는 없는 상태네요.

▶지연수 과거 성형전

지연수의 과거 직업은 레이싱모델로 활약했으며 아이돌 그룹 유키즈의 전 멤버인 일라이와 결혼한 뒤 방송인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7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2'과 '풍문으로 들었쇼'에 출연해 육아 생활 고충과 현실 결혼 생활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당시 전남편 일라이의 현역 아이돌 최초 혼인신고를 하며 아내였던 지연수가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 과거의 사진들도 공개되며 많은 화제가 되었어요. 지금과는 약간 다른 모습으로 인해 '지연수 성형전'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지연수 성형전 몸매

지연수는 올해 나이 42살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의 동안 외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레이싱모델 출신답게 엄청난 몸매를 자랑하고 있죠. 과거 결혼전에는 약간 통통한 모습의 지연수 얼굴을 볼 수 있는데 딱히 큰 성형수술보다는 다이어트에서 비롯된 얼굴 외모의 변화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거기다 결혼하고 아이를 출산했지만 레이싱모델 다운 날씬하고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인해 많은 여성팬들의 워너비 몸매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지연수 인스타 바로가기

 

지연수 리즈시절 보러가기

▶지연수 전남편 일라이

지연수는 2014년 6월 아이돌그룹 유키스의 멤버였던 일라이와 혼인신고를 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연수는 전남편인 일라이보다 무려 11살 연상이라고 밝혀지며 더욱 놀라움을 주기도 하였죠. 당시 아이돌 활동을 이어가고 있던 일라이여서 결혼 발표과정에서 약간의 논란이 되기도 하였지만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해 2016년 6월 출산한 아들을 공개했고 결혼식 장면을 보여주며 많은 축하를 받았으며 더불어 많은 부러움을 얻기도 하였습니다.

▶지연수 이혼이유

지연수는 결혼 이후 부부예능에 출연하며 화목한 가정을 보여주었지만 결국 2020년 11월, 혼인신고한지 6년만에 이혼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미국에 아들과 함께 있던 전남편 일라이의 전화로 이혼 통보를 받았다고 하며 아이를 위해 재결합을 고민했지만 충격적인 전남편의 제안에 재결합은 무산되었다고 하네요. 아들은 지연수가 양육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혼이유로는 경제적인 문제로 힘들었고 이혼 뒤에도 양육비도 못받으며 아이를 혼자 키우느라 일도 못하고 신용불량자가 되어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장가현 프로필 나이 남편 조성민

장가현 프로필 나이 몸매 남편 조성민 배우 장가현은 유튜브 채널 '심야신당'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장가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장가현 프로필 정

dictionarypeople.tistory.com

 

나한일 프로필 첫사랑 이혼이유

나한일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배우 나한일은 새롭게 시작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나한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