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윤정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자친구

배우 고윤정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로스쿨'에서 '전예슬'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고윤정은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과 '보건교사 안은영'에 출연해 '전지현 닮은 꼴', '얼굴천재' 같은 닉네임이 붙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고윤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고윤정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고향 학력 몸매 출연작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윤정 프로필 정보

고윤정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96년 4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살 입니다. 학력사항 영화중학교 - 서울미술고등학교 - 서울여자대학교 현대미술전공 졸업이고 키 167cm, 몸무게 51kg 이라고 하는군요. 고윤정은 2019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MAA' 입니다.

▶고윤정 과거 성형전

고윤정은 배우로 데뷔하기 전 과거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먼저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롯데리아 와규버거 광고를 찍었고 2019년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출연하며 한번에 스타의 길을 걷게 되었어요. 최근에는 이동통신사 광고에도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고윤정은 현재 '얼굴천재'라는 별명이 생길만큼 엄청난 외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고윤정 성형전'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을 정도인데 '대학내일' 표지모델 당시의 외모를 보면 지금과는 조금 달라보이긴 하지만 과거에도 상당히 예쁜 얼굴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상태네요.

고윤정은 과거 중학교 1학년 때부터 미술을 공부했다고 하며 중학교 3학년 때는 예술고등학교 입시도 준비했었다고 합니다. 결과가 좋지 않았는데 운 좋게 미술 고등학교에 편입을 할 수 있었다고 하며 대학교도 서울여자대학교 현대미술 전공으로 입학하였지만 긴 시간부터 미술을 해서 지치고 슬럼프가 와서 매일 진로고민을 하고 있다가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찾고 싶어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며 경험을 하면서 미술을 그만두게 되었고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윤정 인스타 보러가기

 

고윤정 과거얼굴 보러가기

고윤정은 SK텔레콤 광고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이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보건교사 안은영'과 '스위트홈'에 출연한 이후 이번 드라마 '로스쿨'까지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네요. 고윤정은 뮤직비디오에서 박보검과 함께 출연하며 '박보검의 그녀'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으며 전지현, 서지혜, 탕웨이의 닮은 꼴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뛰어난 외모만큼 좋은 연기력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고윤정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한효주 프로필 나이 과거는

한효주 프로필 과거 나이 성형 몸매 한효주는 tvN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집'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한효주는 예능에서는 평소에 보기가 힘들었는데 한효주가 출연한 영화 '해적 : 도깨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희원 과거 여자친구

배우 김희원이 JTBC 예능 '아는형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희원의 근황으로는 영화 '신의 한 수 : 귀수편' 에 똥선생 역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김희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