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기용 프로필 나이 과거 전여친

배우 장기용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주인공 '신우여'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끝난 드라마 '안녕? 나야!'에서 특별출연하기도 한 장기용, 최근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장기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장기용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성형 집안 학력 몸매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기용 프로필 정보

장기용은 1992년 8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살 입니다. 고향은 울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87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형이 있으며 최종학력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모델연기 전공이라고 합니다. 장기용은 '2012 S/S 서울 패션위크'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YG케이플러스 입니다.

장기용은 과거 20살때 모델이 되기 위해 서울로 올라왔다고 합니다. 울산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용인대 뮤지컬연극학과를 거쳐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모델연기전공과를 나왔다고 하네요. 장기용은 고등학교 2학년 때 런웨이를 걷는 '이수혁'의 동영상을 보고 모델의 꿈을 키웠다고 하는데 고3때 연기 입시를 준비한 뒤 경쟁률 100대 1의 용인대 뮤지컬연극학과에 수시로 합격하며 2012년 S/S 서울컬렉션을 통해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 하였습니다. 장기용은 데뷔 당시 교정기를 착용하고 있었는데 교정기를 착용한 모델은 드물었기에 걱정이 많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걱정과 달리 교정기를 착용한 소년다운 이미지에 관심을 보였고 이러한 이미지를 어필하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장기용은 데뷔하고 1년 정도 지났을 무렵 '장기용은 소년다운 이미지 밖에 못 한다'라는 말을 듣고 이미지 변신의 필요성을 느꼈다고 하네요. 이미지 변신을 위해 본인과 비슷한 이미지의 외국 모델들이 촬영한 화보나 동영상을 보면서 남성스러운 포즈와 표정을 연습했다고 합니다. 이후 체중 관리와 교정기 제거를 통해 얼굴 각이 살아나면서 남성다운 이미지가 잡히며 다양한 컨셉의 화보를 촬영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4, 2015년 베스트 드레서 상을 수상하며 모델로서 승승장구 하던 중 2014년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샘' 역할로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장기용은 배우 데뷔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놀랍게도 정식으로 연기를 배운적이 없다고 하는데 연기 활동을 하면서 조금씩 발전하게 된 것으로 보이네요. 2017년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정남길' 역을 맡은 장기용은 여기서 인지도가 굉장히 많이 오르게 되었고 2018년 '나의 아저씨'에 출연하며 주연급 배우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같은 해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 남주인공 '채도진'역으로 출연한 뒤 MBC 연기대상에서 남자 우수상을 수상했고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남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어요.

▶장기용 여자친구 이상형

장기용은 2019년 '썸바디2'에서 출연한 배우 이예나가 여자친구라는 사실이 밝혀지기도 하였죠. 하지만 열애설이 터졌을 당시 소속사에서는 이미 장기용과 여자친구 이예나는 헤어졌다고 결별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장기용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외모는 중요하게 보지 않으며 웃는 모습이 예쁘고 긍정적인, 자기 관리를 잘하며 부지런한 여자가 좋다고 하네요. 패션스타일은 여성스러운 것보다는 캐주얼한 타입을 좋아 한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장기용,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남주혁 프로필 성형 데뷔전

남주혁 프로필 성형 데뷔전 배우 남주혁은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남주혁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조제'에서 주인공인 '영석'역을 맡는다고 하네요. 영화 '

dictionarypeople.tistory.com

 

강기영 프로필 과거얼굴 아내

강기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 'RUN'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예능 '런'은 아름다운 장소를 찾아서 뛰는 힐링 예능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강기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 강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