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혜빈 프로필 나이 몸매 남편 집

전혜빈은 현재 방송중인 KBS2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이광식'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혜빈은 과거 가수에서 이제는 연기자로 변신에 성공한 뒤 영화와 드라마 예능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전혜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전혜빈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남편 결혼 직업 자녀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혜빈 프로필 정보

나이 - 1983년 9월 27일 (40살)

고향 -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신체 - 키 165cm, 몸무게 43kg, 혈액형 AB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남편, 아들

학력 - 연세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 석사 수료

데뷔 - 2002년 LUV 1집 'Story Orange Girl'

전혜빈 과거 리즈시절

전혜빈은 과거 2002년 LUV 라는 그룹을 통해 가수로 데뷔하였는데 배우 오연서와 함께 활동을 했어요. 2003년 예능 '강호동의 천생연분'에서 하루종일 춤을 춘다고 해서 '24시간 도는 아이'라며 '이사돈'이라는 별명이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강호동의 천생연분'이 배출한 대표적인 스타 중 한 명이며 많은 인지도를 쌓게 되었죠. 하지만 소속 그룹인 LUV는 뚜렷한 성과를 내지 못했고 해체의 아픔을 겪기도 하였습니다. 결국 유일하게 인지도가 있었던 전혜빈만 소속사에 남아 솔로 앨범을 냈고 이후부터는 연기자가 되기 위해 변신을 시도하였죠.

전혜빈은 가수를 접고 연기자로 전업하였지만 연기에서 활동을 이어가진 못했고 예능에서 많은 활동을 이거 갔어요. 예능 '여걸식스'에도 고정으로 출연하게 되었지만 연기자가 되기 위해 하차하게 되었는데 안타깝게도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을 하지는 못했죠. 그러다 이용만 당하고 통장 잔고도 바닥이 나서 심각한 우울증과 대인 기피증에 걸렸는데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다시 새출발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연기 훈련을 하던 전혜빈은 얼굴에 부상을 당하게 되었고 수술 하는 김에 코 수술과 치아 교정술 까지 받으며 성형수술을 했음을 당당히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전혜빈 결혼 남편 직업 자녀

전혜빈은 2019년 12월 7일 발리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녀 대열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죠. 전혜빈의 남편은 2살 연상의 치과의사라고 하며 결혼전 지인들에게도 결혼 소식을 이야가하지 않았었다고 합니다. 전혜빈과 남편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진지한 만남을 가져오다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앞서 결혼설이 알려진 이후 결혼에 대해 공식적으로 발표하기도 하였는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을 앞두고 조심할 수 밖에 없었다며 솔직하게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전혜빈은 결혼 발표 당시 출연중이던 작품에 지장을 줄까봐, 그리고 시댁에 소란 스러울 까봐 하는 생각에 결혼 소식을 늦게 전하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남편에 대해서 '훌륭한 인성과 인품을 가진 사람'이라고 설명 하였습니다. 함께 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는데 결혼 이후 자녀에 대한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최근 영화에 이어 드라마와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전혜빈인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전혜빈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전혜빈 리즈시절영상 보러 가기

 

-전혜빈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강기영 프로필 과거얼굴 아내

강기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 'RUN'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예능 '런'은 아름다운 장소를 찾아서 뛰는 힐링 예능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강기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 강

dictionarypeople.tistory.com

 

강태오 프로필 나이 복근 여자친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명사전은 탤런트 강태오입니다. 이번 KBS2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에서 차율무 역을 맡았습니다.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더욱 기대가 되네요. 그럼 배우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