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미란 프로필 과거 리즈 남편 직업 자녀

라미란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라미란은 최근 MBN 드라마 '보쌈 - 운명을 훔치다'에 특별출연하며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얼굴을 비추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배우 라미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라미란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김진구 결혼 몸매 직업 자녀 아들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미란 프로필 정보

라미란은 1975년 3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살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정선 출생이라고 하며 키 162cm, 몸무게 53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사항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남편 김진구와 자녀 아들 한 명이 있다고 합니다. 라미란은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라미란 과거

라미란은 과거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하고 30살이 되던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에서 '오수희'역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2013년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2'에 출연해 라과장으로 좋은 연기를 보이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2015년 '응답하라 1988'에서 '라미란'으로 열연해 큰 인기를 얻으며 스타 배우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배역을 맡아도 항상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연기 외 적으로도 예능에서 남편에 대해 언급을 하면서 더욱 큰 화제가 되어 더욱 호감배우가 되기도 하였죠.

▶라미란 남편 결혼

라미란은 과거 단역과 조연 배우를 하던 시기에 뮤지컬 '드라큘라'를 하다가 현재 남편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뮤지컬 '드라큘라'의 주인공이 신성우였으며 라미란의 남편의 직업이 신성우의 매니저였다고 하는군요. 라미란과 남편 김진구는 연습실에서 자주 마주치며 친구처럼 지내다가 정신을 차려보니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라미란은 그렇게 남편 김진구와 2003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 이후 라미란의 남편은 매니저의 일은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라미란은 과거에 많은 작품에 출연을 했지만 비중이 작아 돈을 크게 벌지는 못했고 남편 역시 돈을 별로 벌지 못해 결혼 초반에는 친정이나 시댁에서 살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시댁에 얹혀 살게 되었을때 시댁 식구들이 사업을 하게 되었고 남편은 아이도 봐줄겸 친정에 가 있으라는 말을 하자 라미란은 힘들어도 남편과 함께 있어야 한다고 생각을 해서 친정에 가기를 거부하자 남편은 원한다면 이혼을 해주겠다고 말을 하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라미란은 남편과 헤어질 수 없다는 생각뿐이었고 남편을 혼내자 남편은 결국 눈물을 흘리며 진심이 그런건 아니라고 하며 오해를 풀고 잘 지내게 되었다고 합니다.

라미란은 과거 예능에 출연해 남편 김진구의 직업이 막노동을 하고 있다고 밝히며 직업에는 귀천이 없고 노력해서 일하는 남편의 모습이 멋있다고 말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라미란이 스타 배우로 성장하게 되자 막노동을 그만두고 집안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라미란과 남편은 결혼 이후 자녀로 아들 한 명을 낳았다고 하네요. 가장의 모습을 보이고 있는 라미란인데 그래서그런지 최근 캠핑과 여행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프로같은 느낌을 보여주고 있기도 합니다. 라미란은 올해 여러 영화에 출연을 했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계속해서 이어가는 배우 라미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성균 프로필 나이 아내 김혜정

김성균 프로필 나이 아내 김혜정 배우 김성균은 작년 드라마 '열혈사제'를 마친 후 영화 '싱크홀'과 '한산 : 용의 출현'에 연이어 출연을 이어가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김성균은 명품 조연에서 이

dictionarypeople.tistory.com

 

안재홍 여자친구 군대

배우 안재홍이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래서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에 천우희와 함께 출연하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예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