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창욱 프로필 나이 데뷔전 성형 키

지창욱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발신제한'에서 '진우'역으로 특별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지창욱은 올해 끝난 카카오 TV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을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내년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에서 '리을'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지창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지창욱 프로필 나이 과거 데뷔전 집안 가족 고향 학력 코성형 키스 영화 인스타그램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창욱 프로필 정보

지창욱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87년 7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 출생이고 키 178cm, 몸무게 65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과 졸업이고 가족은 어머니가 있습니다. 2008년 독립영화 '슬리핑 뷰티'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지창욱 과거 데뷔전

지창욱은 과거 고등학교 2학년때까지는 집과 학교, 학원만 반복하는 공부를 열심히 하는 모범생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진로를 연극영화과로 정하면서 공부를 뒷전으로 돌리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고등학교 3학년이 되어 연기를 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느꼈지만 어머니의 반대가 심해서 많이 싸우기도 했습니다. 고등학교 3학년때 방황하게 되었고 처음으로 여자친구도 사귀어보고 가출도 했으며 PC방에도 갔었다고 하네요. 지창욱은 당시 좋아하던 축구도 하지 못해서 방황을 했는데 당시 삐뚤어진 행동으로 어머니께서도 마음 고생을 심하게 하셨다고 합니다.

지창욱은 당시에는 많은 반대를 했지만 홀어머니 밑에서 커서 어머니에 대한 애틋함이 남다른 소문난 효자라고 합니다. 지창욱은 배우 류덕환과 같은 중, 고등학교 출신이며 연극영화과 진로를 정하기만 하고 연기 학원은 다니지 않고 있었을 때 류덕환은 연극영화과 준비를 위해 연기학원에 다니고 있었다고 하네요. 지창욱은 자전거로 매일 류덕환을 연기학원에 데려다 줬고 류덕환은 정보를 줘서 연극영화과를 몇개월 준비해서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대학 졸업 이후 독립영화부터 시작해 아침드라마. 주말드라마에서 막내, 일일드라마 주인공 등 조금씩 배우로 성장의 길을 걷게 되었는데 독립영화 '슬리핑 뷰티' 그리고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 뮤지컬 '쓰릴 미' 등 출연을 하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다 2010년 방송된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에 첫 주연을 맡아 인기를 이어가게 되었으며 '총각네 야채가게'에 이어 '무사 백동수'에서도 주연배우로 출연하며 많은 인기와 스타배우의 길을 걸어가게 되었어요. 그리고 뮤지컬을 소화할만큼 뛰어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데 두시간 라이브 콘서트를 충분히 소화할 실력이며 1일 2회 대극장 뮤지컬 주연을 6개월동안 97회나 해냈다고 합니다.

지창욱은 2017년 8월 현역으로 군대에 입대를 했고 2019년 4월 전역하였습니다. 전역 이후 첫 공식 행사로 팬들을 위해 팬미팅을 열었으며 행사가 끝난 뒤 팬미팅을 찾아준 모든 팬들에게 일일이 감사의 선물을 전하며 배웅하면서 팬사랑을 증명하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자주 올리고 스토리를 많이 활용하는 편인데 팬들이 보내준 서포트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도 개설했는데 첫날 조회수가 10만을 돌파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지창욱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