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박규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고급정보. 2021. 6. 21. 15:06

박규영 프로필 나이 과거

배우 박규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악마판사'에서 주연인 '윤수현'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박규영은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이며 주연급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었어요. 오늘은 배우 박규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규영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성형 몸매 영화 드라마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규영 프로필 정보

배우 박규영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93년 7월 27일생으로 나이 29세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는 169.1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에 외동딸이라고 하며 최종학력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6년 조권 뮤직비디오 '횡단보도'로 데뷔 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박규영 과거

박규영은 원래 연기자를 장래희망 삼지는 않았었다고 하네요. 과거 부산에서 태어난 박규영은 부산외국어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에 진학을 했는데 대학교 재학 중 JYP엔터테인먼트의 러브콜을 받은 뒤 연기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규영은 소속사 들어가기 전 사진작업을 하는 것이 재미있다고 느끼게 되었고 그러다 '대학내일' 표지 모델을 하게 되었는데 이것을 본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연락을 먼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국 박규영은 JYP엔터테인먼트와 대화를 한 이후 연기자의 삶을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규영은 갑자기 진로를 변경하게 되자 부모님이 반대를 하실 것으로 생각을 했는데 다행이 부모님은 바로 허락을 해주셨다고 하는군요. 박규영의 부모님은 뭐를 하든 하고 싶은 것을 하는게 맞다고 하셨고 배우가 하고 싶으면 해보라고 이야기를 해주셨다고 합니다. 그렇게 2016년 조권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데뷔하게 되었고 웹드라마 '여자들은 왜 화를 내는걸까'로 배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데뷔 이후 영화 '침묵'에서는 조연인 '여대생'역으로 출연하였으며 2018년에는 '괴물들'과 '레슬러'에서는 '소영'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박규영은 데뷔 이후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는데 웹드라마 출연 이후 2016년 '솔로몬의 위증'과 '수상한 파트너', '마술학교', 'KBS 드라마 스페셜 - 강덕순 애정 변천사'와 '까까머리의 연애'그리고 '그냥 사랑하는 사이', '추리의 여왕 시즌2', '제3의 매력' 로맨스는 별채부록'에 출연했으며 SBS 드라마 '녹두꽃'에서는 '황명심'역으로 출연하며 조연이지만 조금씩 배우로 성장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게 되었죠. 그러던 2020년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처음으로 주연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였으며 이후 넷플릭스 '스위트홈'에서는 '윤지수'역을 맡아 인지도를 많이 올리게 되었습니다.

박규영은 이렇게 드라마와 영화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액션에 대한 욕심도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죠. 필라테스와 발레로 몸매 관리겸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하며 운동 신경이 있는 편이라 액션은 배워서라도 꼭 해보고 싶다고 밝혔는데 그래서인지 '스위트홈'에서는 무기를 들고 액션씬을 보여주게 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최근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소속사로 옮기기도 하였는데 올해에도 이번 드라마 '악마판사'에 이어 KBS2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에서 주인공 '김달리'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규영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