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정진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이유애린

배우 이정진은 오늘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골프왕'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정진은 연예계에서 소문난 골프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최근 근황으로는 지난해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출연 이후 예능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정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정진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이유애린 결혼 집안 인스타 사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정진 프로필 정보

이정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8년 5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살 입니다. 키 184cm, 몸무게 72kg, 혈액형 A형이며 고향은 서울시 노원구 출생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고 가족 집안은 아버지, 어머니와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1997년 패션모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본인이 직접 설립한 '엔터스테이션' 입니다.

▶이정진 과거

이정진은 과거 1남 1녀 중 첫째로 태어나 건국대학교 원예학과로 진학하였다고 합니다. 대학을 다니고 있던 중 졸업작품 발표회를 준비하고 있던 한 선배의 눈에 띄게 되었고 졸업 작품에서 모델이 되어 달라는 이 선배의 요청을 받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사양했지만 계속된 요청에 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급하게 워킹훈련을 받고 무대에 섰는데 어설펐지만 이정진을 눈여겨 본 유명 모델 에이전트의 권유를 받으며 본격적으로 패션 모델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정진의 과거 모습을 보면 상당한 외모 뿐만 아니라 근육질 몸매까지 엄청나게 인기가 있었을 것 같네요.

이정진은 그렇게 모델로 데뷔를 하게 되었고 이후 연기자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에 다시 입학해 연기자 수업을 받았으며 1999년 SBS '순풍산부인과'로 배우 첫 작품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영화는 2000년 '해변으로 가다'로 데뷔하게 되었으며 특히 2004년 '말죽거리 잔혼사'에서 '김우식'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어요. 이후로도 드라마와 영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2년부터는 부업으로 사진작가를 겸하기도 하였으며 잘 알려지지 않다가 몇 년전 걸그룹 '트와이스'멤버 쯔위와 김소연의 사진을 촬영한 뒤 뒤늦게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정진 과거 여자친구

이정진은 과거 데뷔 전에 여자친구가 양다리를 걸친 현장을 목격했다고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전여자친구와 바람핀 남자는 모두 연예인이라고 하며 현장을 보고도 아무 말도 못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데 얼마전 여자친구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정진가 공개한 여자친구는 나인뮤지스 출신의 이유애린으로 2007년부터 모델로 런웨이에 서서 유명세를 타다가 2010년 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로 데뷔하게 되었어요. 이유애린은 나인뮤지스의 래퍼이자 모델돌 답게 뛰어난 몸매와 외모로 6년간 활약하다가 2016년 6월 계약 만료로 팀에서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유애린의 집안 때문에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이유애린의 어머니는 이여진으로 1980년 미스코리아 충남 진, 1981년 미스 롯데, KBS 공채 8기 탤런트 출신이며 아버지는 개인사업을 한다고 해서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7개월 동안 호감을 키워오다 열애를 인정했으며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이유애린과 골프를 즐기는 이정진이 스포츠라는 공통 분모로 가까워지게 되었는데 1년 3개월만에 안타깝게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죠.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는 이정진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수지 프로필 몸매 키 남자친구

수지 프로필 몸매 키 남자친구 가수 겸 배우 수지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드라마 '안나'에서 '이유미/이안나'역으로 1인 2역 연기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수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

dictionarypeople.tistory.com

 

미주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MBTI

미주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미주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에서는 '공효진'으로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