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민석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배우 오민석은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민석은 지난해 KBS2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출연 이후 오직 '미우새'에서만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오민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오민석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고향 학력 결혼 집안 가족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민석 프로필 정보

오민석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80년 4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경희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과 졸업이며 종교는 천주교,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있다고 합니다. 2006년 SBS 드라마 '나도야 간다'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제이 와이드 컴퍼니' 입니다.

▶오민석 과거

오민석은 과거 중학생 때 캐나다로 건너가 중, 고등학교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오민석은 중학생 때 전교 1등을 할 만큼 공부를 잘 했었다고 하는데 IMF로 인해 유학을 포기하였고 결국 고등학교를 마치고 귀국을 한 뒤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배우의 길을 걷다가 2006년 드라마 '나도야 간다'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드라마 '별순검 시즌3',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 '킬미 힐미'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갔고 그러다 tvN 드라마 '미생'에서 철강팀 '강해준대리'역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많이 알리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는 여러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연기 활동을 이어갔으며 특히 '미생' 이후 주연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었죠.

오민석의 친형은 금융권의 엘리트 사원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민석이 드라마 '미생'에서 자신이 맡은 '강대리'역의 모티브가 되었다고 합니다. 오민석은 '미생'을 만나기 전까지는 거의 무명 배우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그 직전 작품인 드라마 '별순검3'에서의 모습을 보고 작가님이 섭외를 했다고 해요. 오민석은 결국 이 작품으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죠. 오민석은 앞머리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남자 배우로 꼽히고 있는데 앞머리가 있고 없고에 따라 급격하게 동안/ 노안이 결정이 된다고 합니다. 앞머리가 있을 땐 20대 배역을 맡아도 잘 어울리지만 없으면 40대 배우라는 것을 느끼게 된다고 하는군요.

▶오민석 여자친구 결혼

오민석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미우새' 반고정을 보여주고 있는데 몇 년 전만해도 일반인 여성과의 열애를 인정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오민석의 여자친구는 20대 후반의 비연예인이라고 하며 조금씩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죠.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 아랑곳 하지 않고 손을 잡고 데이트를 하는 등 예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 이후로는 여자친구 열애 소식이 들리지 않고 있는데 현재 어떤 상태인지는 알 수 가 없네요. 그전인 2014년에도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밝힌적도 있었는데 빨리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되면서 '미우새'에서는 탈출하는 모습을 보게 되기를 기대하게 됩니다.

그런데 오민석은 최근 한 인터뷰를 통해 아직은 결혼 생각이 없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자신은 비혼주의자는 아니며 현재는 결혼에 관심이 없다고 밝히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때가 아니라고 생각을 한다고 하며 친구들이 '결혼하고 싶다'고 말하면 '왜 저련 생각을 하지?' 라는 생각을 한다고 하네요. 어머니도 속으로는 바라고 계실 수도 있지만 직업 때문에 이해해주신다고 하며 만약 결혼을 하게 된다면 가족 구성원과 잘 어울릴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자신의 이상형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를 통해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오민석,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