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은영 프로필 과거 남편 결혼

브레이브 걸스 멤버 출신인 가수 은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은영은 데뷔 당시 신하균의 외조카라고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으며 올해 결혼식을 올리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가수 은영 박은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은영 프로필 나이 고향 리즈 성형 과거 남편 결혼 직업 근황 노래 몸매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은영 프로필 정보

가수 은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박은영이며 1987년 10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69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한성여자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 외숙부 신하균과 남편이 있다고 합니다. 2011년 브레이브걸스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브레이브 걸스 1기 멤버였습니다.

박은영은 과거 데뷔 전 티저 공개 당시 가장 먼저 공개된 멤버입니다. 박은영은 오디션에서 비욘세의 'Work it out'을 불렀는데 연습생 중에서도 잘 하는 사람을 멤버로 뽑아서인지 가창력이나 춤 실력이 아주 좋았어요. 박은영은 데뷔 이후 '영화 300'을 연상시키는 복근을 보여주며 '복근돌'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였죠. 박은영은 브레이브걸스 1기 5인조 체제 활동 당시 멤버들 사이에서 많은 푸쉬를 받았는데 배우 신하균의 외조카라는 언플로 팀 홍보에 전면으로 나섰고 곡의 파트들도 많았으며 무대 센터에도 가장 많이 배정이 되었어요. 박은영은 가창력이 아주 좋은 멤버였는데 1기의 마지막 활동곡인 '요즘너'에선 예진과 서아에게 파트 분배가 골고루 이루어지며 은영의 독점 분량이 다소 해소되기도 하였죠.

▶박은영 과거

박은영은 원래 어려서부터 발레를 했었다고 합니다. 중, 고등학생 때에도 계속해서 발레를 했었다고 하며 중학생 때는 친구들이 '가수를 하면 좋을 것 같다'고 권유를 해주었고 무용을 하면서 꿈을 향해 가고 있다고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대학교 역시 현대 무용과 발레를 전공했다고 하는데 가수가 되기 위한 밑거름이라는 생각으로 누구보다 최선을 다했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가수에 대한 열망도 함께 커졌다고 하며 오디션을 보러 다니다가 비공개 오디션을 통과했고 용감한형제가 사장이던 소속사에 여러번의 오디션을 봤는데 결국 합격을 하면서 '브레이브걸스'의 1기 멤버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은영 결혼 남편

박은영은 2016년 '브레이브걸스' 탈퇴 이후 연예계를 떠나 필라테스 강사를 하고 있다는 근황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던 올해 5월 29일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녀가 되었다고 해요. 은영은 사실 지난해 결혼을 할 계획이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를 했다고 하며 더이상 미룰 수 없다고 판단해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브레이브걸스의 역주행 인기에 힘입어 은영의 결혼 소식도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하지만 은영의 남편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고 얼굴은 공개되었는데 아주 잘생기고 스타일이 좋은 외모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과연 이번 '국민가수'를 통해 다시 한번 화제가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데 앞으로도 좋은 일만 가득한 은영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