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윤기원 프로필 나이 전부인

.고급정보. 2021. 10. 27. 23:17

윤기원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배우 윤기원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기원은 최근에도 꾸준히 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비추고 있으며 최근에는 MBC 예능 '복면가왕'에 나와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배우 윤기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윤기원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전부인 황은정 이혼이유 재혼 아내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윤기원 프로필 정보

윤기원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1년 8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출생이고 키 177cm, 몸무게 70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경원대학교 관광경영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2명 있다고 합니다. 1990년 연극배우로 데뷔하였고 종교는 개신교, 소속사는 '티앤아이컬처스'입니다.

▶윤기원 과거

윤기원은 연극배우로 시작을 했는데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때 함께 참가해 KBS 공채 개그맨 7기가 된 동기로 김국진, 김용만, 유재석, 최승경, 김수용, 박수홍, 남희석 등이 있다고 하는군요. 이후 1996년 SBS 6기 공채 탤런트로 다시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윤기원은 코믹한 배역을 주로 맡았는데 인기 시트콤이었던 '순풍산부인과'에 출연해 1인 다역으로 맹활약하며 수 많은 레전드 에피소드들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영화에도 여러편 출연을 이어갔으며 드라마는 최근까지 조연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갔어요.

▶윤기원 전부인 황은정

윤기원은 배우 황은정과 2011년 방송된 드라마 '버디버디'로 인연을 맺으면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으며 2012년 5월 결혼식을 올렸죠. 하지만 5년만인 2017년 12월 이혼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윤기원의 아내 황은정은 탤런트 겸 뮤지컬 배우로 윤기원보다는 9살 연하였어요. 촬영 마지막 날 후배들에게 밥이나 한 번 먹자고 했는데 황은정이 기다리고 있어서 함께 식사를 했다고 하며 원래는 말괄량이 느낌의 편한 동생이었는데 몸매가 좋아서 점점 여자로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윤기원은 아내 황은정에게 먼저 대시를 했고 2년 정도 연애를 한 이후 현금으로 프러포즈를 했다고 하는군요.

윤기원은 황은정과 연애를 할 때 순대국과 감자탕 밖에 안 먹었는데 하루는 63빌딩 스카이라운지에 갔다고 하네요. 하지만 별다른건 없었다가 프러포즈로 돈봉투를 줬다고 합니다. 다행이 황은정이 흔쾌히 받아들이며 결국 골인까지 이어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황은정의 집안에서 반대가 있었다고 하는데 황은정의 어머니가 윤기원의 사진을 보고 "인상이 뭐 이라노."라고 했는데 윤기원이 막상 인사를 드리러 오자 "아이고 윤기원씨 오셨어요"라고 하며 반겼다고 합니다. 반면 황은정의 경우는 윤기원의 부모님으로부터 큰 환영을 받았다고 하는데 황은정이 애교가 많아서 금방 친해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윤기원 전부인 이혼이유

하지만 결혼식을 올리기 직전 황은정이 화장실을 가는 길에 맨홀에 한쪽발이 빠지는 사고를 겪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다리 사이에 큰 충격이 왔고 피 때문에 요도가 막혀 소변이 안나와 배에 구멍을 뚫고 관을 연결할 정도로 큰 사고였다고 하네요. 윤기원은 결혼 이후 황은정과 함께 '자기야'에 출연하는 등 행복한 일상을 보여주었는데 결국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죠. 당시 이혼사유가 알려지지 않고 있었지만 서로가 미래에 대한 생각이 전혀 달라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윤기원은 이혼 이후 재혼은 하지 않고 혼자서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윤기원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