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주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 결혼

배우 김현주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선산'에서 '윤서하'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있습니다. 김현주는 최근 넷플릭스 영화 '정이'에서 '정이'역으로 출연하는 등 꾸준한 연기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김현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김현주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남편 결혼 고향 학력 몸매 남자친구 인스타 mbti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김현주 프로필 정보
  • 김현주 리즈 과거얼굴
  • 김현주 결혼 남편 근황

▶김현주 프로필 정보

김현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7년 4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살입니다. 키 168cm, 체중 50kg, 혈액형 B형이며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출생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고양종합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1996년 김현철 뮤직비디오 '일생을'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YNK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현주 리즈 과거이야기

김현주는 과거 일산신도시 건설 전 시골이던 고양군에서 태어났고 어린시절 TV속 화려한 모습에 매려되어 직업 불문하고 TV에 나오는 사람이 되는 것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김현주는 고등학교 1학년때부터 연예인이 되고 싶어 방송국을 드나들다가 고등학교 3학년 때 모 하이틴 잡지 전속모델 공모에 나섰다가 탈락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낙담하고 있던 어느날 잡지사에서 다시 연락이 와 '표지모델은 아니지만 헤어스타일이나 화장코너 모델로 일해보겠느냐'는 제의를 받고 얼굴이 조금씩 알려지면서 1996년 가수 김현철의 5집 타이틀곡인 '일생을'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연예계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김현주는 바로 광고와 VJ를 하면서 상큼한 분위기와 신선한 페이스로 단번에 스타로 주목받게 되었고 무려 20년 동안 하이틴 청춘스타를 거쳐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며 연기력과 비주얼로 오랜 시간동안 큰 트러블이나 구설수 없이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특히 뛰어난 드라마 선구안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믿고보는 배우로 꼽히는데 김현주가 출연한 작품은 시청률이 낮더라도 작품성이 뛰어난 경우가 많으며 김현주가 맡은 배역은 캐릭터가 아주 넓은 편이에요. 영화에서보다는 드라마에서 보여준 커리어가 독보적이며 MBC 연기대상, KBS 연기대상, SBS 연기대상 3사 모두에서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김현주는 1998년 배우 김지호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드라마 '사랑해 사랑해'에서 김지호의 여동생으로 출연했다가 주인공보다 더욱 주목을 받으며 당대 CF 퀸으로 불리던 김지호의 뒤를 이은 스타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드라마 '사랑밖에 난 몰라'에서 여주인공으로 2년간 출연을 하였으며 여러 드라마와 예능MC 등 연기 외적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쉴틈없는 시간을 보냈죠. 하지만 데뷔 이후 바쁜 나날을 보내다 과도한 스케줄로 인해 자신이 무엇을 하는지, 어디에 있는지 조차 알 수 없을 정도로 정신적으로 지치게 되었고 2000년 74부작 시대극 드라마 '덕이'에 출연을 계기로 연기만 집중하기로 결심하고 연기 이외의 활동을 일절 중단한 뒤 잠시 슬럼프도 겪게 되었지만 꾸준히 연기 활동은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현주 결혼 남편 남자친구 근황

이렇게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김현주 이지만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나이가 있다보니 '김현주 결혼', '김현주 남편'이라는 연관검색어도 있지만 전혀 사실 무근인 내용이죠. 김현주는 스스로를 애정 표현을 잘 못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며 연애를 할 때 차안에만 있고 하니 남자친구가 잘 생기지 않는다고 이야기 하였으며 혹시 남자친구가 생기면 공개하겠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김현주의 이상형으로 애정표현을 잘 하는 다정다감한 남자가 좋다고 밝히며 사랑하는 사람이 가난한 것은 성관이 없다고 이야기하였어요. 꾸준한 관리로 동안 외모와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김현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좋은 남편이 나타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김현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현주 리즈시절 보러가기

 

 

박병은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박병은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배우 박병은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박병은은 최근 예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