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이 프로필 나이 리즈 꿀벅지

유이의 최근 소식으로는 오늘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유이는 걸그룹 애프터스쿨로 데뷔한 이후 현재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내년 1월 시작하는 tvN ㄷ라마 '고스트 닥터'에서 주인공 '장세진'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유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유이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몸매 고향 가족 집안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이 프로필 정보

유이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김유진이며 1988년 4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이고 키 173cm, 혈액형 O형이에요. 최종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버지 김성갑과 어머니, 그리고 언니가 있다고 합니다. 2009년 애프터스쿨 멤버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럭키컴퍼니' 입니다.

▶유이 과거얼굴 꿀벅지 몸매

유이는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전 멤버로 2009년 4월 DIVA 활동 당시 데뷔를 하게 되었죠. 유이는 과거 인천체육고등학교 출신으로 원래 수영 선수였다고 합니다. 전국체육대회에도 출전을 했으며 주 종목은 개인 혼영 400m와 800m 였는데 유이보다는 언니가 더 수영 유망주였다고 하는군요. 유이는 중학교 시절 키가 확 컸다고 하며 학창시절에는 조용히 댄스 스포츠와 수영을 하던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어렸을적 꿈은 체육교사였다고 하는데 좋아했던 과목 역시 체육이었다고 하네요. 학창시절 운동부였던 관계로, 교복을 입을 일이 거의 없었다고 하며 이후 연예계에 대해 잘 알거나, 가수를 체계적으로 준비한게 아니라 단지 무대에 대한 환상만 가지고 가수로 진로를 바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유이는 '굿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 연습생 시절을 보내게 되었고 오소녀 멤버가 되었죠. 하지만 회사의 재정 문제로 그룹 데뷔가 무산이 되었고 이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로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2008년 당시 넥센 히어로즈 경기를 관람하는 도중 카메라에 잡혔고 김성갑 코치의 딸이라고 소개하며 '목동녀'로 실시간검색어에 오르기도 하였어요. 이후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서 유빈의 친구로 출연하였는데 화제가 되면서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2009년 애프터스쿨의 Diva 활동 때 신입생으로 합류를 하였고, 데뷔하자마자 꿀벅지라는 수식어와 함께 급격하게 뜨면서 덩달아 애프터스쿨의 인지도도 상승하게 되었죠.

꾸준히 배우설이 돌기도 했지만 2012년 리더인 가희가 졸업한 이후에도 5년간 유이는 애프터스쿨의 멤버로 남아 있었고 체육계 출신으로 군기반장 노릇을 하며 팀의 서열 관리를 철저하게 하면서 팀의 별다른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하기도 하였죠. 실제로 연예계에서 소문난 군기반장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그러던 2017년 5월 계약이 만료됨과 동시에 애프터스쿨을 졸업했고 이후 열음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며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어요. 유이는 가수 활동과 동시에 배우로도 데뷔하였는데 2009년 MBC 드라마 '선덕여왕'에 단역으로 출연을 하였죠. 주인공인 고현정의 아역으로 나왔는데 고현정과 닮았기 때문에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후에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유이입니다.

▶유이 몸매 남자친구

유이는 데뷔하자 마자 몸매로 유명해지게 되었죠. 유이의 건강한 허벅지가 특히 눈에 띄었는데 네티즌들이 유이의 허벅지를 '꿀벅지'라고 부르기 시작하였고 이후 꿀벅지는 유이의 대표 키워드가 되었습니다. 유이는 꿀벅지로 인해 스타들만 하는 소주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이 되었는데 보통의 모델들이 상반신만 찍지만 유이는 허벅지까지 보여지게 되었어요. 하지만 연기 활동을 하면서 다이어트를 통해 허벅지가 가늘어졌고 과거의 몸매가 아닌 스키니한 몸매의 유이가 되었습니다. 유이는 배우 이상윤과 공개 연애를 하였지만 결별하게 되었고 이후 강남과 열애설이 터지고 다시 연애를 인정하기도 하였죠. 하지만 결국 강남과도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가 없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유이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유이 인스타 바로가기

 

유이 레전드영상 보러가기

 

설정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설정환 프로필 나이 과거 인스타 설정환은 현재 방송중인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허기진'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설정환은 최근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