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호산 프로필 부인 김동화 아들

배우 박호산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마에스트라'에서 '전상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호산은 출연하는 드라마 마다 명품 조연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작품의 선구안이 좋은 것으로도 유명하죠. 오늘은 배우 박호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박호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이혼 재혼 아내(부인) 김동화 자녀 아들 학력 고향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박호산 프로필 정보
  • 박호산 리즈 과거이야기
  • 박호산 재혼 부인 아들

▶박호산 프로필 정보

박호산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본명은 박정환이며 1972년 10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1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78cm, 체중 70kg 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김동화 자녀 아들 세 명이 있으며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1997년 영화 '블랙잭'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유메이크컴퍼니' 입니다.

박호산은 2017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강철두'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삼형제 중 첫째 '박상훈'역을 맡아 호평을 받기도 하였죠. 근래 화제작에 조연으로 자주 출연을 이어가고 있는데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와 넷플릭스 영화 '콜', '낙원의 밤' 등의 화제작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낙원의 밤'에서의 악역 연기는 일품이라는 평을 받기도 하였어요.

▶박호산 리즈 과거이야기

박호산은 연극배우로 연기를 시작하였는데 2006년에 되어서는 '대학로의 유느님'이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그런 박호산은 배우 활동 전인 1994년, 23살의 젊은 나이에 결혼을 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박호산은 이후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전부인과의 사이에 두 아들을 두고 있었으며 이혼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혼을 한 이후인 2012년, 8살 연하의 연극배우이자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김동화씨와 재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호산 재혼 김동화 아들

박호산의 부인 김동화 역시 이혼을 했고 박호산과의 결혼이 재혼이었다고 합니다. 박호산과 아내 김동화는 결혼식 대신 그 돈으로 결혼 기념 공연을 해서 큰 화제를 모았다고 하는데 결혼 기념 공연으로 아내가 쓰고 박호산이 연출을 맡은 연극 '여왕개미'를 무대에 올렸다고 하네요. 박호산은 재혼 이후 둘 사이에 늦둥이로 아들 '박단우'를 낳았는데 박호산의 셋째 아들 박단우는 2019년 '영재발굴단'에 영어영재로 출연을 하며 얼굴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박호산의 둘째 아들 박준호는 '고등래퍼2'에 참가해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으며 첫째 아들 역시 군대 제대하는 모습이 알려지며 박호산을 꼭 빼닮은 얼굴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박호산은 흰색 머리를 보여주고 있는데 염색을 한 머리가 아닌 본인의 원래 머리색이었다고 하네요. 무려 30대 부터 흰머리가 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 과거에는 검은색으로 염색하고 출연을 하다가 최근들어서는 자신의 머리 그대로 출연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2021년에도 활발한 활동에 이어 올해도 드라마에서 자주 얼굴을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과 행복한 가족 생활 계속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박호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박호산 영재발굴단 보러가기

 

 

이영애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남편 정호영 아들 딸

이영애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배우 이영애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마에스트라'에서 ''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영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