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송해나 프로필 성형 전남친

.고급정보. 2022. 1. 24. 20:52

송해나 프로필 성형 전남친

모델 송해나는 오늘 방송되는 SBS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해 소개팅을 한다고 합니다. 송해나는 최근 '골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점점 성장하는 축구 실력과 '나는 솔로'에서 MC로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모델 송해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송해나 프로필 나이 성형 과거 얼굴 몸매 전남친 결혼 학력 고향 인스타그램 도수코 집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송해나 프로필 정보

송해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7년 1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살입니다. 키 169cm, 혈액형 O형이고, 바디 사이즈 31-24-33 이라고 하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최종학력 서울신학대학교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1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2'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스팀'이라고 합니다.

송해나 과거얼굴 성형

송해나는 과거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시즌2'에 출연하면서 사람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화제의 참가자였습니다. 프로그램 방영 당시 이미 모델로서 활동 중인 상태였는데, 첫 촬영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었으나 아쉽게 준결승에서 공동 3위를 기록하며 탈락하게 되었죠. '도수코' 출연 이후 모델 커리어에도 청신호가 켜지게 되었는데, '에스팀'과 전속 계약을 맺게 되면서 다방면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모델 치고는 작은 신장이고, 외모로 당시 걸리쉬한 느낌이 강해 하이패션보다는 커머셜 쪽으로 활동을 했어요. 송해나는 패션 모델 뿐만 아니라 방송 활동도 활발히 하며 모델테이너로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드라마나 영화에 카메오로 종종 출연하며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송해나 열애 전남자친구

송해나는 과거 사진들을 보면 지금과는 다른 얼굴을 보여주며 '송해나 성형전'이라는 연관검색어도 있지만 과거에는 지금보다 약간 통통한 얼굴로 보이며 달라진 화장법으로 인해 얼굴이 조금 달라보이는 듯 보이기도 하네요. 어쨌든 송해나는 '도수코' 이후 방송이나 CF 광고 활동을 열심히 했고 그 다음 시즌 8개의 런웨이 무대를 서게 되었습니다. 단신 이었지만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해낸 끝에 모델로도 활동을 하게 되었죠. 송해나는 '도수코2' 출연 당시 남자친구가 함께 나오며 송해나의 남친이 공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송해나는 남자친구에 대해서 직업은 야구선수라고 밝혔으며 연세대학교 체대 출신이라고 이야기 하였죠. 하지만 안타깝게 헤어지게 되면서 송해나의 전남친으로 남게 되었어요.

 

송해나 인스타 보러가기

 

송해나 복면가왕영상 바로가기

송해나는 전남친과 헤어진 이후 전남친과의 이별 이유에 대해 오랫동안 만난 사이어서 헤어지는 게 쉽지 않았다고 하며 송해나의 모델, 방송일을 이해 하지 않은 건 아니며 연애를 하다가 다투거나 바빠서 만나지 못할 때 영향을 주는 부분이 좋지 않아 결별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솔로가 된 이후 맘 편하게 일도 할 수 있고 스트레스도 풀 수 있어서 마음이 편하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자신의 이상형으로 유재석을 꼽기도 하였죠. 송해나는 이성을 볼 때 가장 처음 보는 것이 엉덩이라고 밝히며 위트 있는 말투와 착한 마음씨를 가진 남자가 좋다고 합니다. 송해나는 시원시원한 성격이 장점으로 느껴지기도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윤태진 프로필 과거 몸매

윤태진 프로필 과거 몸매 아나운서 윤태진은 SBS 예능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윤태진은 현영민 감독이 맡은 'FC 아나콘다' 팀에 합류를 한다고 하는데요 현재 프리

dictionarypeople.tistory.com

 

정혜인 과거얼굴 몸매 키

정혜인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키 배우 정혜인은 현재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정혜인은 현재 '액셔니스타'팀에서 수비수를 맡고 있지만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